광고
광고

건보공단, 국민 안전인식 제고 '앞장'

대한안전교육협회와 업무 협약 체결

박원빈 기자 | 기사입력 2021/06/21 [08:55]

건보공단, 국민 안전인식 제고 '앞장'

대한안전교육협회와 업무 협약 체결

박원빈 기자 | 입력 : 2021/06/21 [08:55]

【후생신보】국민건강보험공단이 안전문화 확산 통한 국민의 안전인식 제고에 앞장선다.

 

국민건강보험공단(이사장 김용익)과 대한안전교육협회(회장 정성호)는 ‘지속 가능한 안전경영시스템 확립 및 안전문화 확산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지난 18일 밝혔다.

 

양 기관은 이번 협약으로 상호 안전관리 역량과 자원을 교류하여 안전사고를 예방하고 안전문화 확산을 통한 국민과 근로자의 안전인식을 높이는데 상호 적극적으로 협력할 예정이다.

 

이번 협약의 주요 내용은 ▲안전사고 예방 및 안전문화 확산 ▲안전교육 콘텐츠 및 솔루션 제공 ▲국민 및 근로자의 안전사고 ZERO를 위한 안전개선활동 ▲VR(가상현실) 및 ICT(정보통신기술) 기반 적용 사업 확대 등에 상호 협력해 나갈 계획이다.

 

이태근 총무상임이사는 “안전사고 예방을 위해서는 국민과 근로자의 안전인식이 무엇보다 중요하다”며 “이번 협약을 통해 양 기관의 역량을 공유하여 보다 내실 있는 안전문화 확산으로 국민과 근로자의 안전인식을 높이는데 앞장서는 공단이 될 것이다”며 공단의 책임 있는 안전경영에 대한 실천의지를 밝혔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