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삼진제약, ‘게보린 릴랙스’ 연질캡슐 출시

문영중 기자 | 기사입력 2021/04/12 [16:28]

삼진제약, ‘게보린 릴랙스’ 연질캡슐 출시

문영중 기자 | 입력 : 2021/04/12 [16:28]

【후생신보】삼진제약(대표이사 장홍순, 최용주)이 통증 등에 효과 빠른 ‘이부프로펜 400mg’과 위장관 보호를 위한 ‘마그네슘 80mg’을 주성분으로 하는 복합진통제 ‘게보린 릴랙스’ 연질캡슐을 최근 출시했다.

 

특히, ‘게보린 릴랙스’는 국내 최초 ‘이중연질캡슐’(Omni Soft공법)로써 구성물이 2개의 상으로 분리돼 있는데 이는 두 성분이 배합됐을 때 발생 가능한 습윤, 착색 등으로 인한 안정성의 저하와 복용 시, 유효성분이 체내에 흡수되는 척도인 용출율이 떨어지는 것을 방지하는 기술로 높은 흡수와 이로 인한 뛰어난 효과가 특징이다.

 

삼진 측은 “게보린 릴랙스 연질캡슐은 우수한 근육통 완화 효과와 소염진통제 복용으로 인한 속쓰림이 적다”고 밝히고 “근육통, 요통, 어깨 결림의 빠른 완화를 원하시는 분들, 평소 약한 위장관으로 소염진통제 복용을 걱정하시는 분들, 외용 진통제에 대한 거부감이 있으신 분들에게 ‘게보린 릴랙스’의 좋은 반응을 기대하고 있다”고 말했다.

 

한편, 게보린 릴랙스 연질캡슐은 1일 3회, 1회 1캡슐씩 공복을 피해 복용할 수 있으며 약국에서 구입할 수 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삼진제약, 게보린 관련기사목록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