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휴젤, 中 미용․성형 권위자 19人과 맞손

학술 네트워크 ‘C-GEM’ 온라인 발족식…신속한 영향력 확보 차원 노력

문영중 기자 | 기사입력 2021/04/06 [09:50]

휴젤, 中 미용․성형 권위자 19人과 맞손

학술 네트워크 ‘C-GEM’ 온라인 발족식…신속한 영향력 확보 차원 노력

문영중 기자 | 입력 : 2021/04/06 [09:50]

중국 학술 네트워크 ‘C-GEM’ 온라인 발족식 화면 캡쳐

【후생신보】휴젤이 중국 톡신 시장 본격 공략을 위해 팔을 걷어 붙였다. 지난해 10월 중국 톡신 시장에 진출한 데 이어, 빠른 시장 안착을 위해 현지 전문가들을 대거 포섭한 것이다.

 

글로벌 토탈 메디컬 에스테틱 전문 기업 휴젤(대표집행임원 손지훈)이 지난 30일 중국 현지 미용․성형 분야 전문가들로 구성된 학술 네트워크 ‘C-GEM(China-Global Expert Members)’ 온라인 발족식을 진행했다고 6일 밝혔다.

 

C-GEM은 ‘H-GEM(Hugel Global Expert Members) 프로젝트’의 중국 버전이다. 앞서 지난 2월 휴젤은 국내에서 K-GEM(Korea-Global Expert Members)을 발족하며 ‘H-GEM 프로젝트’를 본격 가동했다.

 

H-GEM은 휴젤이 K-GEM을 시작으로 전개하는 프로젝트로, 각국을 대표하는 저명한 업계 전문의들과 함께 휴젤의 제품 및 관련 임상에 대한 최신지견을 공유하고 나라별 수요와 특성을 고려한 다양한 논의를 전개하는 글로벌 학술 네트워크다.

 

현지 시각으로 19시부터 1시간 가량 진행된 이날 C-GEM 발족식에는 중국의 저명한 성형외과 교수 왕항(王杭)을 비롯해 미용․성형 분야에 높은 의학적 연구 성과를 거둔 중국 대표 성형외과, 피부과 교수 19인이 주요 멤버로 참여했다.

 

휴젤은 이번 발족식을 시작으로 중국 현지 임상연구부터 의료진 교육, 교육자료 개발까지 중국에서의 학술활동을 본격화한다는 계획이다. 이를 기반으로 해당 업계 내 권위를 인정받고 있는 현지 KOL과의 네트워크를 구축, 자사 제품의 우수성과 안전성을 중국 시장에 피력해 나갈 예정이다.

 

이번 행사를 기획한 휴젤 의학본부 문형진 본부장은 “C-GEM은 국내 대표 보툴리눔 톡신 기업 휴젤이 글로벌 미용․성형 시장의 리딩 기업으로 도약하기 위해 만든 첫 번째 글로벌 학술 네트워크”라며 “휴젤의 글로벌 시장 진출이 가속화되고 있는 만큼 향후 다양한 국가, 지역으로 지속적으로 확장, 각 시장에 맞는 맞춤형 학술 콘텐츠 개발 및 네트워크를 구축해 나갈 예정”이라고 말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휴젤, 보툴리눔 톡신, 문형진 본부장 관련기사목록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