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이노엔, 공정거래 ‘자율준수의 날’ 개최

문영중 기자 | 기사입력 2021/04/02 [09:46]

이노엔, 공정거래 ‘자율준수의 날’ 개최

문영중 기자 | 입력 : 2021/04/02 [09:46]

【후생신보】inno.N(대표 강석희, 이하 이노엔)이 창립 기념일이자 공정거래의 날인 지난 1일 ‘자율준수의 날’행사를 진행했다.

 

이노엔은 지난 2016년부터 매년 4월 1일을 자율준수의 날로 지정하고 임직원에게 공정거래 자율준수프로그램(Compliance Program) 및 부패방지 문화를 전파하고 있다. 올해는 코로나로 인해 일부 임직원만 행사에 참석했고 나머지 직원들은 온라인을 통해 관련 내용을 공유했다.

 

행사에서는 CP 이행 및 부패방지 서약 결과 공유와 지난 한 해 CP를 철저히 준수한 임직원 20명에 대한 시상이 진행됐다. 또, ‘CP 캐릭터 및 표어 공모전’ 시상식도 열렸다. 올해 최종 수상작의 캐릭터와 표어는 디자인 작업을 거쳐 개정 편람 및 교재 등에 사용 예정이다.

 

이노엔은 공정거래 자율준수 실천 문화를 확산시키기 위해 지난 2017년부터 임직원에게 CP 캐릭터 및 표어를 공모해 수상작을 실제 공정거래 자율준수 프로그램 편람 및 교재에 활용하고 있다.

 

이노엔 자율준수 관리자인 강석희 대표는 “임직원들의 실천의식에 힘입어 CP 준수가 이노엔의 기업문화로 자리잡을 수 있었다”며 기념사를 전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inno.N, CP, 공정거래자율준수의 날 관련기사목록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