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동아쏘시오홀딩스, 상주보육원에 후원금 전달

문영중 기자 | 기사입력 2021/02/25 [10:00]

동아쏘시오홀딩스, 상주보육원에 후원금 전달

문영중 기자 | 입력 : 2021/02/25 [10:00]

▲ 지난 24일 경상북도 상주시에 위치한 상주보육원에서 실시한 '가마솥 마음 캠페인' 후원금 전달식에서 (오른쪽에서부터) 동아제약 박정우 상무, 상주보육원 한영식 원장, 상주고등학교 정창배 교장이 기념사진을 촬영하고 있다.

【후생신보】동아쏘시오홀딩스는 지난 24일 경상북도 상주시에 위치한 상주보육원에서 ‘가마솥 마음 캠페인’ 후원금(1,000만원) 전달식을 가졌다고 25일 밝혔다.

 

이번 후원금 전달은 나눔 문화 확산에 기여하고, 기업과 농촌이 상생하고 발전하기 위한 1사1촌의 일환으로 진행됐다. 전달된 후원금은 어린이들의 건강하고 행복한 삶, 보육원 운영 등에 쓰여질 예정이다.

 

후원금은 지난해 실시된 동아쏘시오그룹 ‘가마솥 마음 캠페인’을 통해 마련됐다. 이 캠페인은 임직원들이 나눔을 실천하고 기부 관심도를 높이고자 기획됐고 동아쏘시오홀딩스, 동아ST, 동아제약, DMBio 임직원들이 동참했다.

 

동아쏘시오홀딩스 관계자는 “우리 주변 이웃의 더 나은 일상을 지원하고 나아가 행복하고 더불어 살아가는 사회를 만들어 나가기 위해 항상 노력하고 있다”며 “이번 후원금 전달이 보육원 어린이들이 희망을 잃지 않고 밝은 미래를 그려갈 수 있는데 도움이 되고 상주지역 발전에도 보탬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동아쏘시오그룹은 걸음 기부 캠페인 ‘Fun:D(펀 콜론디) 캠페인’ 등 사회적 책임을 다하기 위해 다양한 기부 활동을 펼치고 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동아쏘시오홀딩스, 동아제약, 동아에스티, 상주보육원 관련기사목록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