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정밀 무선 온도관제 시스템 CMS 선보여

㈜초이스테크놀로지 출시...코로나19 백신 냉장고서 적정 온도로 보관·관리할 수 있어

박원빈 기자 | 기사입력 2021/02/18 [09:37]

정밀 무선 온도관제 시스템 CMS 선보여

㈜초이스테크놀로지 출시...코로나19 백신 냉장고서 적정 온도로 보관·관리할 수 있어

박원빈 기자 | 입력 : 2021/02/18 [09:37]

【후생신보】코로나19 백신을 냉장고에서 적정 온도로 보관·관리할 수 있는 '정밀 무선 온도관제 시스템 CMS(chois monitoring system)'이 선보였다.

 

(주)초이스테크놀로지(대표 최순필)가 출시한 ‘정밀 무선 온도관제 시스템 CMS’는 위탁의료기관 백신 보관 관리 지정 기준 중 냉장고 내부 온도계 (자동온도 기록계) 부착을 통한 24시간 모니터링이 가능하다. 

 

또한, 온도 알람 기능 보유(근무 외 시간에도 담당자가 인식할 수 있는 조건)를 충족할 수 있도록 센서 디바이스를 통해 냉장/냉동고의 측정된 온도를 병원 내 데스크나 담당자 핸드폰으로 실시간 전송하도록 했으며 온도 이상 감지시 즉시 경고 알람이 울릴 수 있도록 했다. 

 

회사측은 ”코로나19 최일선 진료 현장에서 사투를 벌여 온 의료기관에 감사의 마음을 담아 저렴한 비용으로 ‘정밀 무선 온도관제 시스템’을 구입해 사용할 수 있도록 코로나19 백신 접종 위탁 의료기관에 국한해 오는 6월까지 ‘덕분에 출시전’을 기획했다”고 전했다. 

 

초이스테크놀로지는 오는 6월까지 '덕분에 출시전'을 통해 코로나19 백신 접종 위탁 의료기관에 '정밀 무선 온도관제 시스템'을 저렴한 가격에 공급키로 했다. '덕분에 출시전' 할인은 보건소를 비롯해 제약·유통 업체 등에도 동일하게 적용키로 했다.

 

초이스테크놀로지 관계자는 "'정밀 무선 온도관제 시스템 CMS'은 PC와 모바일을 통한 실시간 온도 통합 모니터링은 물론 보관온도의 일별 및 월별 리포트 확인과 인쇄까지 가능하도록 설계했다"며 "코로나 19 백신 위탁 의료기관의 보관 관리 기준에 적합한 제품"이라고 설명했다. 

 

최순필 대표는 "코로나19 백신 위탁의료기관으로서는 백신 냉장고 온도 유지와 보관 관리에 매우 신경을 쓸 수밖에 없다"면서 "덕분에 출시전이 코로나19 상황을 맞아 희생을 감내하고 있는 일선 의료 현장에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기를 바란다"고 밝혔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초이스테크놀로지, 코로나19, 온도관제 백신 관련기사목록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