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건보공단, 개방형직위 및 전문인력 37명 채용

박원빈 기자 | 기사입력 2021/02/03 [09:23]

건보공단, 개방형직위 및 전문인력 37명 채용

박원빈 기자 | 입력 : 2021/02/03 [09:23]

【후생신보】국민건강보험공단(이사장 김용익)은 민간의 인재 채용을 통한 건강보험 보장성 강화 정책 지원과 조직전문성 향상을 위하여 2021년 개방형직위 및 전문인력 37명을 공개 모집한다고 밝혔다.

 

모집분야는 데이터관리부장, 업무활용지원부장, 원가분석부장 등 개방형직위 3개 분야와 빅데이터, 변호사, 약사, 자금운용, 자금운용전략, 재정분석(통계), 보험계리사, 보건학, 노동시장연구, 보건‧의료 통계연구 등 10개 분야이며, 지원서는 오는 17일 10시까지 온라인 사이트를 통해 접수 받을 예정이다.

 

전형절차는 서류심사, 인성검사, 면접심사, 신체검사 및 신원조사순으로 진행되고, 최종합격자는 ’3월 중부터 순차적 임용 예정으로, 지원자격 요건 등 자세한 내용은 국민건강보험공단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건보공단 관계자는 “건강보험제도를 함께 발전시켜 나갈 유능한 인재들의 많은 지원을 기대하고 있다”라고 밝혔다. 

 

한편, 건보공단은 ’20년 채용된 57명 포함하여 김용익 이사장 취임 이후 총 150명의 전문인력을 채용하는 등 보험자의 역할 강화에 심혈을 기울이고 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