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강동경희대병원 임종성 본부장, 서울시장 상 수상

지역사회보장협의체 활성화 유공자 표창

윤병기 기자 | 기사입력 2021/01/26 [13:06]

강동경희대병원 임종성 본부장, 서울시장 상 수상

지역사회보장협의체 활성화 유공자 표창

윤병기 기자 | 입력 : 2021/01/26 [13:06]

【후생신보】 임종성 강동경희대학교병원 신사업본부장 겸 홍보팀장이 최근 서울시장이 수여하는 ‘지역사회보장협의체 활성화 유공자 표창’을 수상했다.

 
지역사회보장협의체는 정부 단위의 획일적인 복지서비스로는 읍면동에 따라 환경, 인구분포, 산업구조, 복지인프라 등이 달라 해결할 수 없는 부분을 해소하고 강력한 사회안전망을 만들어 동네복지 구심체 역할을 하기 위한 민관협력 네트워크 조직이다.


임종성 본부장은 강동구 상일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 위원 외에 강동구 내 생활안전협회, 강동발전위원회 및 방위협의회 위원 등의 활발한 활동을 통해 ‘강동구의 민관협력 활성화’에 기여했다.

 

특히 △주민주도 지역사회보장협의체 활성화를 위한 동복지대학 기획단원 활동 △온(溫)희망 나눔 행사 사업 기획을 통한 복지사각지대 40가구 난방용품 지원 활동 등 ‘강동경희대병원과 구청간의 적극적인 연계 노력’ 등을 인정받았다. 이외에도 지난 10년간 온고을지역아동센터에 100회 이상 꾸준한 후원을 하는 등 개인적으로도 관내 소외계층을 돕고 지역사회의 발전을 위해 헌신하고 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관련기사목록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