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선병원, 대전마케팅공사와 업무협약 맺어

의료 접근성 확대 추진, 디지털 헬스케어 활성화 지원 및 추진

윤병기 기자 | 기사입력 2021/01/21 [09:27]

선병원, 대전마케팅공사와 업무협약 맺어

의료 접근성 확대 추진, 디지털 헬스케어 활성화 지원 및 추진

윤병기 기자 | 입력 : 2021/01/21 [09:27]

【후생신보】 선병원(이사장 선두훈)이 20일 대전마케팅공사(사장 고경곤)가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이번 협약은 대전 시민을 비롯한 국내·외 수요자를 대상으로 관내 우수한 의료서비스 홍보 및 특화진료 상품 개발을 통해 의료 접근성 강화 및 지역 경제 활성화에 이바지하기 위해 체결했다.

 

이번 협약에서 대전마케팅공사는 특화 진료, 우수한 의료 인프라 활용 의료상품 기획 및 마케팅, 의료기관, 바이오 헬스기업, 연구소 등 협력 네트워크 구축 및 지원, 국비사업 유치 및 지자체 연계사업을 지원하기로 했다.

 

이번 협약에 따라 선병원은 특화진료, 우수한 의료 인프라 등 메디컬 상품 정보를 공유, 시민 및 국내·외 수요자 대상 의료 접근성 확대 추진, 디지털 헬스케어 활성화 지원 및 추진한다.

 

이규은 선병원재단 경영총괄원장은 “우리 선병원은 환자 안전과 의료 질 향상을 위해 만전을 기하여 대전 시민 뿐만아니라 국·내외 환자 건강 유지 및 증진에 기여할 것이다.”며, “질 높은 의료 서비스를 지속적으로 유지하여 혜택이 돌아갈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여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관련기사목록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