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컨디션, 대만 숙취 해소 음료 시장 정조준

문영중 기자 | 기사입력 2021/01/07 [15:39]

컨디션, 대만 숙취 해소 음료 시장 정조준

문영중 기자 | 입력 : 2021/01/07 [15:39]

【후생신보】HK inno.N의 숙취 해소음료 컨디션이 아시아 시장 진출에 속도를 내고 있다. 중국과 베트남에 이어 대만 시장에 진출한 것이다.

 

HK inno.N(이하 이노엔)은 최근 현지 유통업체인 Conmed Pharmaceutical & Bio-Medical Corporation(콘메드)과 컨디션에 대한 대만 수출 계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대만 현지 드럭스토어에 이어 패밀리마트 등 편의점 입점도 앞두고 있다. 대만 숙취해소제 시장에 우리나라 제품이 입점하기는 컨디션이 처음이다.

 

컨디션은 올해로 탄생 30주년을 맞는 우리나라 대표 숙취해소음료 브랜드다. 컨디션 이후 다수 제약사에서 제품을 출시했고 덕분에 관련 시장 또한 2,600억 원(2019년) 시장으로 성장했다.

 

컨디션은 우리나라 외 중국, 베트남 및 몽골에 진출해 있다. 대만에 앞서 진출한 몽골에는 컨디션이 진출한 해외 국가들 중 처음으로 컨디션과 컨디션레이디(여성타깃 제품), 컨디션CEO(프리미엄제품), 컨디션환(환 제품) 등 컨디션 전 제품이 판매되고 있다.

 

이노엔 관계자는 “대한민국에 숙취해소 문화를 만드는데 앞장 선 것처럼 해외에서도 컨디션이 숙취해소문화를 구축하는데 큰 역할을 할 수 있도록 현지 디지털 마케팅을 활발히 펼칠 계획”이라고 말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이노엔, 컨디션, 숙취 해소 음료 관련기사목록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