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대화제약, 건식 ‘우아한 포스트바이오틱스’ 출시

문영중 기자 | 기사입력 2021/01/06 [10:14]

대화제약, 건식 ‘우아한 포스트바이오틱스’ 출시

문영중 기자 | 입력 : 2021/01/06 [10:14]

【후생신보】대화제약이 최근 건강기능식품(이하 건식) ‘우아한 포스트바이오틱스’를 론칭, 프로바이오틱스 시장 진출을 선언했다.

 

건식 ‘우아한 포스트바이오틱스’은 인체유래 비피더스균(HRB)인 비피도박테리움 롱검 60억 마리를 투입, 기존의 프로바이오틱스 제품과 차별화를 시도했다.

 

특히, 동물이 아닌 실제 사람의 장내에서 발견한 인체유래 비피더스균을 투입, 나이가 들수록 비피더스균이 줄어드는 중․장년층의 장 건강 개선에 도움을 줄 수도 있다는 게 대화 측 설명이다.

 

해당 건식 제품에 투입된 인체유래 비피더스균은 지난 50년 간 150건 이상의 SCI급 논문을 갖고 있으며 미국 FDA의 GRAS도 인증한 바 있다.

 

더불어, 17종의 다니스코 유산균, 사균체 및 아연과 셀레늄까지 투입해 장 건강은 물론, 항산화 및 면역기능에 도움을 줄 수 있는 멀티플레이어 포스트바이오틱스라는 게 회사 측 설명.

 

대화는 “경쟁이 치열한 프로바이오틱스 시장에 진출하는 만큼 2020년 4월부터 제품 출시를 준비했다”며 “‘우아한 포스트바이오틱스’는 ‘우아한’ 컨셉에 맞는 제품디자인 및 습기에 약한 유산균 제제의 단점을 보완하기 위해 독일의 수분제어기술까지 적용, 원료부터 제품디자인까지 심혈을 기울였다”고 밝혔다.

 

대화는 “‘우아한 포스트바이오틱스’은 온라인을 통해 판매할 예정이며 향후 제품 라인업을 강화해 건강기능식품 시장에서 입지를 강화할 계획”이라고 덧붙였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