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서울대병원 김승기 교수, 소아청소년신경외과학회장 선출

이상철 기자 | 기사입력 2020/12/03 [09:54]

서울대병원 김승기 교수, 소아청소년신경외과학회장 선출

이상철 기자 | 입력 : 2020/12/03 [09:54]

【후생신보】  김승기 서울대병원 소아청소년과 교수가 대한소아청소년신경외과학회장에 선출됐다. 임기는 2년.

 

김 교수는 서울대병원 신경외과장, 서울대어린이병원 소아청소년뇌신경센터장 등을 역임했으며 대한소아청소년신경외과학회에서도 부회장, 간행이사 등을 거치며 풍부한 경험을 쌓았다.

 

김승기 교수는 “대한소아청소년신경외과는 현재 저출산, 학문의 후속세대 감소 등 중요한 전환기에 놓여있다”며 “학회의 약점과 위협 요소를 정확히 인지하되 강점과 기회를 키워나가겠다”고 밝혔다.

 

특히 “저출산 흐름 속 소아청소년신경외과 분야 입지를 다지고 우수한 학문적 성과와 높은 국제적 인지도를 바탕으로 후속세대 양성을 위해 이바지 하겠다”고 강조했다.

 

한편 대한소아청소년신경외과학회는 대한신경외과 분과학회로, 지난 1987년 출범해 왕성한 학술활동을 이어가고 있다. 특히, 세계소아신경외과학회 회장 및 주요 임원을 배출하는 등 국제적 리더십을 발휘하고 있다.

mbcmnabc 21/12/18 [01:43] 수정 삭제  
  2008년8월31일 최선영엄마입니다 조직검사하다 머리속 중요부분을 잘 못건드려 출혈이 나고 있는데 그냥 모르는척 내보내고 도중 CT찍어서 위험한 사항을 알고 있으면서 방치 아이가 머리아프다고 하며 의식없어지고 그때야 8시간 수습을 했지만 머리는 엉망으로 겨우목숨만 살려놓고 자신의 엄청난 실수를 감추기 위해 독한 약을 투여하고 강형진교수랑 왜 안죽는지 전화하고내가 다들었어요 그게 무슨 말인지 이상하다하면서 설마했는데 더 독한 항암을 사용해도 살아나자 무서운 항암이라고 삼성병원에서 이야기 들엇어요 하지만 믿고 항암을 했는데 아이가 겨우 살아나자 어른병실로 옮겨 이상한 독약을 투여해서 죽였다 항암에서 회복하는 아이를 왜 또 어른병실에서 일주일동안수상한 항암을 또해서 아이를 죽여어 그 독한 항암을 이기고 회복하는 아이한테 다 항암이끝났는데 당신 딸또래인데 당신의 명예? 내가 죽기전에 이것을 밝히고 싶어 내가 다 자료가지고 있어요나는 나는 그날과 모든날을 생생하게 다 알고 이세상에 알리고 싶어 서울대병원의 이상한 의사들 제발 밝혀주세요!1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관련기사목록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