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제일헬사, 체지방 감소 ‘쎈트힐 갸르시니아’ 출시

문영중 기자 | 기사입력 2020/11/26 [09:44]

제일헬사, 체지방 감소 ‘쎈트힐 갸르시니아’ 출시

문영중 기자 | 입력 : 2020/11/26 [09:44]

【후생신보】케펜텍, 제일파프 등으로 널리 알려진 헬스케어 전문기업 제일헬스사이언스(대표 한상철, 이하 제일헬사)이 자사 건강기능식품 전문브랜드 ‘쎈트힐’에서 체지방 감소에 도움을 주는 ‘쎈트힐 갸르시니아’를 출시했다고 최근 밝혔다.

 

‘쎈트힐 갸르시니아’의 주성분인 ‘가르시니아캄보지아추출물’은 탄수화물 섭취 시 탄수화물의 지방 합성을 억제하고 뇌에서 ‘세로토닌’ 분비를 증가시켜 식욕을 제어하는데 효과를 보이는 식약처 인증 기능성 성분(HCA; hydroxycitric acid)이다.

 

‘쎈트힐 갸르시니아’는 ‘가르시니아캄보지아추출물’ 국내최대 2,800mg과 일일 섭취 권장량 100% 수준인 ‘비타민D 400IU’를 함께 함유, ‘뼈 건강’까지 케어 가능한 복합 기능성 건강기능식품이라는 게 제일헬사 측 설명이다.

 

제일헬사 마케팅부 최용석 차장은 “탄수화물 섭취가 많은 한국인들은 식이조절이 힘든 경우가 많다”며 “‘쎈트힐 갸르시니아’는 굶지 않고 다이어트하기를 원하는 분들에게 적극 추천한다”고 전했다.

 

‘쎈트힐 갸르시니아’는 1 BOX당 180정이 들어있으며, 1개의 PTP당 6정으로 포장되어 휴대가 간편하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