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유한양행, 초기 감기약 ‘콘택골드’ 패키지 리뉴얼

문영중 기자 | 기사입력 2020/11/17 [16:33]

유한양행, 초기 감기약 ‘콘택골드’ 패키지 리뉴얼

문영중 기자 | 입력 : 2020/11/17 [16:33]

【후생신보】 유한양행(대표 이정희)은 초기 감기약 ‘콘택골드’ 제품패키지를 리뉴얼 했다고 17일 밝혔다.

 

새롭게 변경된 ‘콘택골드’ 패키지는 브랜드 정체성과 제품명을 강조한 금색을 사용했다. 또, 제품 패키지 하단에 알약 색상과 동일한 빨간색상으로 포인트를 줬고, ‘콘택’ 패키지의 특징이었던 알약의 시계화를 다시 표현해 콘택 브랜드의 연속성도 강조했다.

 

‘콘택’은 지난 1967년 제품 발매 후 ‘12시간 지속 감기약, 걸렸구나 생각되면 콘택’ 등의 광고를 통해 국내 감기약시장을 석권했던 유한양행의 주력 브랜드였다.

 

‘콘택골드’는 벨라돈나 알칼로이드, 말레인산 클로르페니라민, 염산 페닐에프린의 3가지 성분이 이상적으로 배합돼 있으며 재채기, 콧물, 코막힘, 눈물, 인후통, 머리무거움 등 초기감기, 비염, 부비동염에 빠르고 우수한 효과를 나타내는 초기 코감기약이다.

 

회사 측은 ‘콘택골드’는 리뉴얼 제품 출시 이후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통해 브랜드 인지도를 확대하며 감기약 시장을 공략할 계획이다. ‘걸렸구나 생각되면 콘택’이라는 과거 광고문구를 활용하는 레트로 마케팅을 진행할 방침이다.

 

회사 측 관계자는 “현재 감기약 시장은 다수 제약사 제품이 치열하게 경쟁하는 시장”이라며 “유한양행의 ‘콘택골드’ 제품이 다시 시장을 선도하는 브랜드로 자리매김하기 위해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지속적으로 전개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