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미즈메디병원, 18년 연속 우수검사실 인증 획득

철저한 검사실 운영과 관리 통해 정확한 진단·바른 치료로 환자 신뢰 제고 ‘앞장’

이상철 기자 | 기사입력 2020/09/24 [11:13]

미즈메디병원, 18년 연속 우수검사실 인증 획득

철저한 검사실 운영과 관리 통해 정확한 진단·바른 치료로 환자 신뢰 제고 ‘앞장’

이상철 기자 | 입력 : 2020/09/24 [11:13]

▲ 미즈메디병원 전경.

【후생신보】  성삼의료재단 미즈메디병원(이사장 노성일 원장 장영권)이 대한진단검사의학재단에서 주관한 진단검사실 신임인증평가에서 우수검사실 인증을 받았다.

 

우수검사실 신임 인증제도는 진단검사의학과 업무의 질 향상을 목적으로 검사실 업무의 정확도와 신뢰도를 높임으로써 환자에게 양질의 진료와 의료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시행되고 있다

 

평가는 검사실 운영, 진단혈액, 임상화학, 수혈, 진단면역 등에 대한 종합검증으로 이루어졌고, 미즈메디병원은 종합점수 98.7점의 높은 점수로 A등급을 획득했다.

 

대한진단검사의학재단의 우수검사실 인증프로그램은 국제 의료질관리학회(ISQua) 인증을 받았고 우수검사실 인증은 국제적 규범과 표준에 부합한다는 것을 의미한다.

 

특히 미즈메디병원은 2002년부터 18년 연속 우수검사실 인증을 유지하고 있어 높은 수준의 진단검사실임을 다시 한 번 입증했다.

 

장영권 원장은 “진단검사의학과는 질병선별 및 조기발견 등 건강상태를 확인하고 유지하기 위한 가장 기본적이면서 중요한 검사를 시행하는 곳이고 이번 인증을 통해 환자분들이 검사결과를 신뢰하고 안심하게 진료 받을 수 있는 병원임이 다시 한 번 확인됐다”며 “앞으로도 철저한 검사실 운영과 관리를 통해 정확한 진단과 올바른 치료를 위해 힘쓰겠다”고 말했다.

 

한편 미즈메디병원은 분만센터와 난임치료센터, 복강경센터, 유방센터, 소화기내시경센터, 하이프센터 등 임신과 출산, 갱년기질환까지 모든 연령대의 여성건강에 특화된 병원이다.

 

이를 바탕으로 3기 연속 보건복지부 지정 산부인과 전문병원 선정, 8년 연속 병리과 질관리 평가 A등급, 10년 연속 유전자검사 정확도 평가 A등급, ,마취 적정성 평가 1등급을 받는 등 우수한 의료의 질 관리를 통해 환자들이 신뢰하는 병원이 되도록 노력하고 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관련기사목록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