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심평원, 보건의료 통계정보 활용 영상 콘텐츠 공모

박원빈 기자 | 기사입력 2020/09/15 [09:12]

심평원, 보건의료 통계정보 활용 영상 콘텐츠 공모

박원빈 기자 | 입력 : 2020/09/15 [09:12]

【후생신보】 건강보험심사평가원(원장 김선민, 이하 심평원)이 주최하는 ‘보건의료 통계정보 활용 영상 콘텐츠 공모’가 오늘(15일)부터 시작됐다.

 

이번 공모는 심평원이 제공하는 보건의료 통계정보를 국민들이 쉽고 재밌게 활용할 수 있는 계기를 만들기 위해 마련됐다.

 

이번 공모는 심평원이 제공하고 있는 보건의료 통계정보를 포함한 일반 영상과 애니메이션, 총 2개 부문으로 나눠 진행되며, 보건의료 통계정보와 영상 제작에 관심 있는 사람이라면 누구나 자유롭게 참여할 수 있다.

 

참여를 희망하는 사람은 공모 영상을 각 개인(팀)의 유튜브 계정에 업로드한 후 참가 서식과 함께 공모 영상 주소를 공모 담당자 이메일로 제출하면 된다.

 

참가 신청서 등 자세한 내용은 보건의료빅데이터개방시스템 공지사항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출품작은 1,2차 심사를 거쳐 최우수상(부문 무관 1팀), 우수상(부문별 1팀), 장려상(부문별 1팀) 등 총 5팀이 선정되며, 총 상금 300만 원이 수여된다.

 

아울러, 수상팀의 영상 콘텐츠는 심평원 유튜브 채널에 등록되고 홍보영상 제작 등에 활용될 예정이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건강보험심사평가원, 보건의료, 통계정보, 공모전, 일반 영상, 애니메이션 관련기사목록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