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연세오케이병원, 내시경 치료 전문가 장호은 원장 영입

문영중 기자 | 기사입력 2020/09/11 [15:08]

연세오케이병원, 내시경 치료 전문가 장호은 원장 영입

문영중 기자 | 입력 : 2020/09/11 [15:08]

【후생신보】 연세오케이병원(병원장 한희돈) 평생건강증진센터가 만성 소화기 질환 및 위, 대장 질환 내시경 치료 전문가 장호은 원장을 영입했다고 11일 밝혔다.

 

장호은 원장은 가톨릭중앙의료원에서 인턴과 소화기내과 전공의 과정을 마쳤으며 서울성모병원 소화기내과 펠로 과정 뒤 현재 소화기내과 외래 교수를 겸하고 있다.

 

연세오케이병원은 장호은 원장 합류와 함께 평생건강증진센터 내 소화기 중점 치료 클리닉을 개설하고 만성 소화불량부터 위, 대장 등의 정밀 진단 및 치료 시스템을 구축했다.

 

클리닉에서는 △상부 소화관 내시경 △대장 내시경을 통한 진단 내시경 △헬리코박터 파일로리의 진단을 위한 CLO 검사를 시행하며 대장 용종 제거술, 위암 및 대장암에 대한 조기 진단이 가능하다.

 

장호은 원장은 “병원에 구비된 검사 장비와 시설 규모만 봐도 병원의 목표를 알 수 있다. 연세오케이병원은 병상 수나 규모뿐만 아니라 64CH의 CT, 1.5T MRI 3대, 고해상도 내시경 진단 장비, 대형 수술실 등 빅5로 불리는 대학병원 소화기나 검진 센터에 뒤지지 않는다”며 “최고의 치료를 할 수 있다는 점에서 제안을 받자마자 고민하지 않고 이곳을 택하게 됐다”고 설명했다.

 

한편, 의정부 연세오케이병원은 지난 7월, 지상 5개 층에 평생건강증진센터가 있는 별관을 포함 1,400평 규모를 갖추고 미국 공조냉동공학회와 국제표준화기구(ISO) 최상위 등급 수준의 클린 시설이 갖춰진 5개의 대형 수술실을 확장하며 경기 북부 최대 규모의 의료기관으로 거듭나고 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연세오케이병원, 장호은 원장 관련기사목록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