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삼진제약 ‘안정액’, 시험불안 TV CF 광고 런칭

문영중 기자 | 기사입력 2020/09/11 [15:00]

삼진제약 ‘안정액’, 시험불안 TV CF 광고 런칭

문영중 기자 | 입력 : 2020/09/11 [15:00]

【후생신보】삼진제약(대표이사 장홍순, 최용주)이 자사 일반의약품 ‘안정액’의 신규 TV CF가 온에어 됐다고 11일 밝혔다

 

안정액은 생지황, 산조인 등 13가지 식물성 천연약재 성분으로 구성돼 장기간 복용에도 내성, 의존성의 우려가 적다. 특히 불안과 초조를 진정시켜 주는 현삼/당귀/단삼 성분, 건망과 기억력을 개선하는 원지/맥문동/오미자/산조인 성분이 함유돼 있다.

 

다양한 TV 채널 및 유튜브, 온라인을 통해 공개된 안정액 ‘시험불안’ 편은 D-day를 앞둔 수능생과 취준생들이 시험과 면접이 다가오면서 느끼는 불안과 기억력의 상호관계를 뫼비우스의 띠로 표현했다.

 

‘불안해서 생각이 안나고 생각이 안나서 또 불안한’ 반복적 악순환의 상황에 안정액을 복용하고 ‘불안의 고리’를 끊어내자는 메시지로 녹여내 불안과 기억력개선의 듀얼솔루션의 이미지를 강조했다.

 

삼진제약 컨슈머헬스본부 김유황 PM은 “수학 능력 시험과 하반기 공개채용을 앞두고 공개된 안정액의 대중 광고가 좋은 반응을 얻길 기대하고 있다“며 “불안 초조, 기억력 개선 등의 증상에 효능, 효과가 있는 안정액이 시험, 면접 등 중요한 날에 과도한 긴장을 줄이고 실력을 충분히 발휘하는데 도움이 되길 기대한다”고 전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