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제일헬사, 활성비타민 ‘투엑스비 듀얼’ 출시

문영중 기자 | 기사입력 2020/09/07 [10:35]

제일헬사, 활성비타민 ‘투엑스비 듀얼’ 출시

문영중 기자 | 입력 : 2020/09/07 [10:35]

【후생신보】진통소염제 ‘펭귄파스-제일파프’를 대표 브랜드로 하는 헬스케어 전문기업 제일헬스사이언스(대표 한상철, 이하 제일헬사)가 육체 피로는 물론 신경피로까지 동시에 케어하는 고함량 활성비타민 ‘투엑스비 듀얼’을 최근 새롭게 출시했다.

 

‘투엑스비 듀얼’은 흡수 및 생체이용률이 월등히 좋은 비타민B1 ‘벤포티아민과 푸르설티아민’ 성분을 함유하고 있다.

 

‘벤포티아민’은 피로를 일으키는 원인 물질인 젖산이 체내에 쌓이지 않도록 두뇌를 제외한 신체의 필요 에너지를 빠르게 회복시켜 주며, 체내에서도 지용성을 유지하는 ‘푸르설티아민’은 혈액뇌장벽(BBB)을 통과해 뇌까지 직접 전달되어 피로를 즉각적으로 해소시키는 장점이 있다.

 

또한 신경비타민이라 불리는 비타민B12(시아노코발라민), 적혈구 생성에 중요한 역할을 하는 비타민B9(엽산) 등 두 가지 성분을 국내 최대량으로 구성, 대사성 질환의 원인 중 하나인 호모시스테인의 농도를 개선함으로써 혈관질환을 케어하고 이에 따른 만성질환 관리에 도움을 준다.

 

또, 적정량의 비타민B3(니코틴산아미드)와 함께 비타민B2, B5, B6, B7등 총 8종의 비타민

 

B군 여기에 비타민C, E 군등 7종의 항산화 성분 등을 포함, 신체 전반적으로 꼼꼼한 영양관리도 가능할 수 있도록 도움을 준다.

 

제일헬스사이언스 마케팅부 정택진 PM은 “육체피로는 물론 신경피로까지 개선하는 듀얼 효과가 특징인 ‘투엑스비 듀얼’은 평상시 뇌 사용이 많거나 음주가 잦은 분들에게도 적극 추천 드린다”고 말했다.

 

'투엑스비 듀얼'은 일반의약품으로 약국에서 구매가 가능하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제일헬스사이언스, 투엑스비듀얼, 활성비타민 관련기사목록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