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유한양행 안티푸라민, ‘손흥민’과 함께 뛴다

특별판 출시…건강한 국가 소염진통제 브랜드 성장 다짐

문영중 기자 | 기사입력 2020/09/04 [10:01]

유한양행 안티푸라민, ‘손흥민’과 함께 뛴다

특별판 출시…건강한 국가 소염진통제 브랜드 성장 다짐

문영중 기자 | 입력 : 2020/09/04 [10:01]

【후생신보】 유한양행(대표 이정희)이 손흥민 선수를 안티푸라민 제품 패키지 모델로 발탁하고, 이를 적용한 안티푸라민 ‘손흥민 에디션’을 최근 선보였다.

 

안티푸라민은 이미 작년 손흥민 선수를 모델로 제품 광고 캠페인을 펼치며 주목을 모은 바 있다.

 

이번 출시된 ‘안티푸라민 손흥민 에디션’은 안티푸라민 더블파워/쿨/파프/한방카타플라스마,쿨파워/코인플라스타등 파스 제품과, 안티푸라민 쿨에어파스,안티푸라민 에스로션 등으로 향후 라인업을 확장해갈 계획이다.

 

유한양행은 “우리나라를 대표하는 손흥민 선수의 탁월한 기량과 국가 대표로서 항상 보여주는 책임감이, 국민 대표약 안티푸라민의 탄생․성장 과정과 매우 닮아 있다”며, “무엇보다 밝고 긍정적인 마인드와 어려움을 극복하고자 하는 도전정신을 가진 손흥민 선수를 제품 패키지 모델로 하여 최근 더 심각해진 코로나 상황에 약간이나마 희망의 메세지를 전달하고 싶다”는 뜻을 밝혔다.

 

국민 소염진통제로 잘 알려진 안티푸라민은 유한양행의 창업주인 고(故) 유일한 박사가 제대로 치료받지 못하고 고통을 겪는 국민들을 위해, 1933년 만든 유한양행 자체 개발 1호 의약품이다.

 

안티푸라민은 현재 안티푸라민 로션과 연고뿐만 아니라 다양한 파프제형은 물론, 안티푸라민 쿨에어파스, 안티푸라민 액티브 롤파스, 안티푸라민 코인 등 다양한 제형으로 소비자들에게 사랑받고 있다.

 

유한양행 관계자는 “90년 가까운 시간동안 안티푸라민 브랜드가 장수브랜드로 성장할 수 있었던 것은, 고객의 사랑 때문“이라며 “안티푸라민 ‘손흥민 에디션’을 계기로 향후에도 다양한 마케팅 활동과 고객 지향적 신제품 개발을 통해 이제껏 받아 온 사랑에 더 큰 효과로 보답할 수 있는 역동적인 100년 브랜드이자 해외시장 확대를 통해 글로벌 브랜드로 성장시켜 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유한양행, 안티푸라민, 손흥민 관련기사목록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