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광고

이화여대, ‘임상시험 성공 위한 통계교육’ 진행

문영중 기자 | 기사입력 2020/08/24 [15:17]

이화여대, ‘임상시험 성공 위한 통계교육’ 진행

문영중 기자 | 입력 : 2020/08/24 [15:17]

【후생신보】이화여자대학교 제약바이오융합교육센터가 오는 9월 10일, 11일 양일간 서울아산병원 의학통계학과 공동 주관, 한국제약바이오협회 후원으로 ‘임상시험 성공을 위한 통계교육’을 온라인으로 진행한다.

 

이번 교육은 의약품 개발 및 허가 기간을 줄이기 위해서는 임상통계에 대한 계획과 분석이 중요하다는 산업계와 연구자들의 요청에 따라 마련됐다.

 

이를 위해 이번 교육에서는 임상시험 계획서 작성부터 허가 후 위해성 관리까지 필요한 임상통계의 기본 원리와 해석, 실무 및 보완 사례 등을 담았다.

 

2020년 2월 이화여대에 창설된 제약바이오융합교육센터는 식약처 식품의약품안전평가원장을 역임한 이선희 교수를 교육개발원장으로 영입하는 한편 임상통계교육 등 산업계와 학계의 협업을 통해 바이오헬스산업을 선도하는 맞춤형 전문교육을 수행하고 있다.

 

이번 임상통계 교육에 대한 참가신청 및 프로그램 등 자세한 내용은 제약바이오융합교육센터 홈페이지(http://pbcec.ewha.ac.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1일차 기본교육과 2일차 심화교육은 각각 별도로 신청 받으며. 등록기간은 8월 25일부터 9월 3일까지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