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이노엔, 스칼프메드 론칭하며 탈모․두피케어 시장 출사표

문영중 기자 | 기사입력 2020/08/12 [13:43]

이노엔, 스칼프메드 론칭하며 탈모․두피케어 시장 출사표

문영중 기자 | 입력 : 2020/08/12 [13:43]

【후생신보】전문의약품, 건강음료에 이어 더마 화장품 시장에 진출하며 사업영역을 지속 확대 중인 HK inno.N(구 CJ헬스케어, 이어 이노엔)이 이번에는 탈모․두피케어 전문 브랜드인 ‘스칼프메드’를 론칭하며, 관련 시장에 출사표를 제출했다.

 

‘스칼프메드’는 레드캡슐(탈모케어), 그린캡슐(두피 진정), 블루캡슐(수분공급) 등 총 3가지 라인으로 구성됐다.

 

레드캡슐 시리즈는 식약처로부터 탈모 증상 완화에 도움이 되는 기능성 화장품으로 인정받은 제품으로, 탈모 관리에 도움을 주는 특허를 적용했다.

 

이노엔 관계자는 “‘스칼프메드’는 마이크로바이옴 기술과 함께 24시간동안 은은한 향이 지속되는 기술을 적용한 차별화된 브랜드”라며 “이노엔의 제약 연구 역량과 한국콜마의 퍼스널케어 개발 역량 시너지를 통해 우수한 기술력을 바탕으로 헤어케어 시장을 선도하겠다”고 말했다.

 

탈모 증상 완화에 도움이 되는 기능성 헤어케어 라인인 레드캡슐바이옴 시리즈(샴푸, 트리트먼트, 토닉)가 이 달 주요 온라인 몰 및 백화점에 출시되고, 내달 9월에는 현대홈쇼핑에서도 만날 수 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