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제일헬사, 건식 ‘그린프로폴리스 비타D’ 출시

문영중 기자 | 기사입력 2020/07/20 [14:43]

제일헬사, 건식 ‘그린프로폴리스 비타D’ 출시

문영중 기자 | 입력 : 2020/07/20 [14:43]

【후생신보】헬스케어전문기업 제일헬스사이언스(대표 한상철, 이하 제일헬사)의 건강기능식품 전문브랜드 ‘쎈트힐’이 항산화 및 면역 증진에 도움을 줄 수 있는 ‘그린프로폴리스 플러스 비타D’를 새롭게 출시했다.

 

제일헬사의 ‘쎈트힐 그린프로폴리스’는 브라질 정부에서 공식 인증한 ‘프로폴리스’를 100% 사용하는데 이 성분은 브라질 내에서도 단 3%만 해당하는 고산지대인 미나스제라이스 지역 박카리스 나무의 수액에서 채집 및 생산된다. 일반 프로폴리스보다 ‘플라보노이드(Flavonoid)성분’이 더 다양하게 함유돼 있는 것으로 잘 알려져 있다.

 

‘프로폴리스’ 섭취의 주 목적은 ‘플라보노이드(Flavonoid)’ 때문인데 이는 유해 산소로부터 세포 보호에 필요한 항산화에 도움을 주는 유효성분이기 때문이다.

 

‘그린프로폴리스’는 이런 플라보노이드를 식약처 기준 하루 최대 함량인 17mg을 함유하고 있다. 또한 주기능 성분인 ‘그린 프로폴리스’에 더불어 비타민C, 비타민D, 아연, 셀렌 등과 부원료로서 12종의 혼합유산균 및 28종의 유기농채소/과채분말, 홍삼농축액, 유기농베리, 미강추출물과 치커리추출물 등이 함유돼 있는 복합 기능성 제품이다.

 

특히 ‘그린프로폴리스’는 이산화규소, 스테아린산마그네슘, HPMC, 카복시메틸셀룰로스 등의 첨가물은 물론, 제품의 향이나 맛을 좋게 하기 위한 일체의 감미료, 합성향료, 착색료 등이 사용되지 않아 있는 그대로의 ‘프로폴리스’를 복용할 수 있다.

 

제일헬스사이언스 마케팅부 최용석 차장은 “각종 스트레스와 유해환경에 노출된 현대인들의 저하된 에너지와 항산화 기능을 증진시키는데 ‘쎈트힐 그린프로폴리스 플러스 비타D’를 적극 추천한다”라고 전했다. 해당 제품은 1일 1회 3정씩 섭취하면 된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제일헬스사이언스, 건강기능식품, 쎈트힐, 프로폴리스, 플라보노이드, 그린프로폴리스 관련기사목록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