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광고

노보, 3분기 ‘삭센다 e-클래스’ 6회 진행

문영중 기자 | 기사입력 2020/07/08 [11:37]

노보, 3분기 ‘삭센다 e-클래스’ 6회 진행

문영중 기자 | 입력 : 2020/07/08 [11:37]

【후생신보】한국 노보 노디스크 제약(사장: 라나 아즈파 자파)이 삭센다 치료 사례를 공유하는 ‘삭센다 e-클래스’ 웹 심포지엄을 3분기에 6회 진행한다.

 

‘삭센다 e-클래스’는 의료진의 최신 비만 치료 정보에 대한 접근성과 편의성을 극대화하기 위해 마련됐다.

 

노보는 지난해 10월부터 올해 상반기까지 총 9회에 걸쳐 삭센다 심포지엄을 진행했다. 이를 통해 비만과 동반질환 관리, 비만 환자에 대한 삭센다 치료 사례 등 다양하고 심층적인 정보를 제공해 왔다.

 

이번 3분기 ‘삭센다 e-클래스’는 ▲장기적인 비만약제 치료 ▲우울증, 당뇨병 등을 동반한 비만 환자 치료 ▲비만약제 사용 시 의료진들이 접하는 부작용 및 대처법 등 실전 치료 사례 ▲다양한 식사요법 등 풍부한 최신 의료 콘텐츠를 총 6회에 걸쳐 진행할 예정이다.

 

접속, 등록은 의료 전문 포털 메디게이트(www.medigate.net)와 키메디(www.keymedi.com)에서 가능하다. 전국에 사전 배포된 초대장의 QR 코드를 스캔하거나 노보 노디스크 영업 담당자 안내를 통해서도 가능하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삭센다, 비만, 노보 노디스크 관련기사목록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