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광고

훼라민큐, 배우 유호정과 새로운 TV-CF 선보여

문영중 기자 | 기사입력 2020/06/25 [13:35]

훼라민큐, 배우 유호정과 새로운 TV-CF 선보여

문영중 기자 | 입력 : 2020/06/25 [13:35]

【후생신보】동국제약(대표이사 오흥주)이 최근 배우 유호정을 ‘훼라민큐’의 새로운 모델로 발탁, ‘4기 훼라민퀸’(Queen) 등 일반인 모델들과 함께 촬영한 새로운 TV-CF를 공개했다.

 

이번에 공개된 TV-CF에서 배우 유호정 씨는 4기 훼라민퀸 이진아․한은하 씨와 함께 갱년기를 극복한 활기차고 자신감 넘치는 중년 여성들의 이야기를 진솔하게 표현했다는 평가다.

 

광고는, ‘갱년기엔?’ 이라는 질문에 유호정이 “훼라민큐”라고 말하며 시작한다. “땀도 안 흘리고, 매일 꿀잠 자요”, “엄마! 더 활기차보여!”, “얼굴이 안 빨개져!”라는 대사를 통해 훼라민큐 복용 후, 출연자들의 변화된 모습을 보여준다.

 

동국제약 광고 담당자는 “유호정 씨의 성실하고 신뢰감 있는 이미지가 훼라민큐 브랜드에 부합해 새롭게 모델로 선정하게 됐다”며, “일상속에서 갱년기를 극복해가는 중년 여성들의 밝고 긍정적인 모습을 다룬 이번 광고가 소비자들에게 좋은 반응을 얻기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일반의약품 여성 갱년기 치료제 부문, 11년 연속 판매 1위(아이큐비아 데이터 기준) 제품 훼라민큐는 서양승마(블랙코호시)와 세인트존스워트의 생약 복합성분으로, 여성 갱년기의 신체적∙심리적 증상을 동시에 개선해 준다. 호르몬제가 아니면서도 동등한 개선효과를 나타내며, 호르몬제가 유발할 수 있는 유방암, 심혈관 질환 등의 부작용이 없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관련기사목록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