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광고

서울대병원 정영권 행정처장, 존경받는 병원인상 수상

이상철 기자 | 기사입력 2020/06/24 [16:15]

서울대병원 정영권 행정처장, 존경받는 병원인상 수상

이상철 기자 | 입력 : 2020/06/24 [16:15]

▲ 정영권 행정처장

【후생신보】  정영권 서울대병원 행정처장이 지난 22일 롯데호텔에서 개최된 병원신문 창간 34주년 기념식 및 제10회 종근당 존경받는 병원인상 시상식에서 `존경받는 병원인상`을 수상했다.

 

정영권 행정처장은 서울대병원에서 32년간 근무하면서 행정 전문가로서 혁신과 개선을 이끌어 병원 시스템과 문화를 개선한 공로를 인정받았다.

 

정 행정처장은 환자를 고객으로 바꾼 ‘고객관계관리’ 개념을 병원 내 정착시키는데 주도적인 역할을 했으며 뛰어난 리더십으로 노사 간 화합 문화를 만들고 국립대병원 최초로 600여명의 용역직 전원 정규직화를 이끄는데 공헌했다.

 

특히 2019년 2월 대한병원행정관리자협회 회장에 취임한 정 처장은 병원 행정인의 권익보호와 보건의료 행정 분야 발전을 선도하고 있으며 병원인 간 네트워크와 정보 공유를 통해 유대강화와 협력 증진을 이끌었다는 평가다.

 

정영권 행정처장은 “최전선에서 항상 힘써주시는 의료진과 묵묵히 자신의 자리에서 역할을 다하고 있는 병원 행정인들에게 진심으로 감사드린다”라며 “국가중앙병원의 행정처장으로서 역할을 다하기 위해 노력할 것”이라고 밝혔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관련기사목록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