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광고

서유성 원장, 존경받는 병원인상 CEO상 수상

문영중 기자 | 기사입력 2020/06/23 [11:09]

서유성 원장, 존경받는 병원인상 CEO상 수상

문영중 기자 | 입력 : 2020/06/23 [11:09]

▲ 서유성 순천향대 의무부총장 겸 의료원장<가운데>이 지난 22일 진행된 병원신문 창간 34주년 및 제10회 종근당 존경받는 병원인상 시상식에서 '존경받는 병원인상 CEO상'을 수상했다. 

【후생신보】서유성 순천향대학교 의무부총장 겸 중앙의료원장이 지난 22일 롯데호텔 사파이어룸에서 열린 병원신문 창간 34주년 기념식 및 제10회 종근당 존경받는 병원인상 시상식에서 ‘존경받는 병원인상 CEO상’을 수상했다.

 

서유성 의료원장은 2012년부터 현재까지 순천향대학교 서울병원장을 맡고 있으며, 올 해부터는 의무부총장 겸 의료원장을 겸하고 있다.

 

순천향대 서울병원은 건실한 경영과 안전한 병원, 고품질 진료를 표방해 의료 질 평가 최고 등급을 받았고, 각종 인증과 평가에서도 우수한 성적을 받아 왔다. 매년 7%이상 성장으로 탁월한 경영성과를 이뤘고, 국내는 물론 캄보디아, 베트남, 네팔 등 해외의료봉사로 국위선양에도 앞장서 왔다.

 

또, 직원들이 즐겁게 일할 수 있는 조직문화를 만들기 위해 소통과 배려의 프로그램을 진행하고, 최근에는 대외적인 활동과 순천향의 브랜드 가치 향상을 위해 공유가치 창출이라는 사회공헌 활동을 발전시키고 있다.

 

그는 1983년 고려대의대를 졸업하고 순천향대 대학원 의학박사, 순천향대서울병원 홍보실장·진료부장·부원장, 순천향대 중앙의료원 기획조정실장, 대한정형외과학회 이사·보험위원, 대한고관절학회 학술위원·골다공증연구회 위원장, 대한병원협회 법제이사·경영이사 등을 역임했다. 현재는 대한병원협회 보험이사, 한미친선협의회 위원, 용산경찰서 경찰발전위원으로 활동 중이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