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대웅제약, ‘감염병 예방’ 쉬운 글 도서 배포

문영중 기자 | 기사입력 2020/06/16 [09:35]

대웅제약, ‘감염병 예방’ 쉬운 글 도서 배포

문영중 기자 | 입력 : 2020/06/16 [09:35]

【후생신보】대웅제약(대표 전승호)이 최근 대표 사회공헌 프로그램 ‘참지마요 프로젝트’ 일환으로 감염병 예방에 대한 발달장애인들의 이해를 돕는 ‘감염병 예방’ 쉬운 글 도서를 제작, 배포했다.

 

참지마요 프로젝트 ‘감염병 예방’ 쉬운 글 도서는 감염병 예방에 필요한 정보를 담아 상대적으로 정보 습득에 어려움을 겪는 발달장애인들이 적절히 대처할 수 있도록 제작했다.

 

감염병 이해, 손 씻기, 마스크 사용 등을 발달장애인의 눈높이에 맞게 맞춤형으로 질의응답 형태의 설명과 일러스트로 표현했다.

 

해당 도서 500권은 참지마요 프로젝트 참여 기관 및 특수 학급 또는 특수 학교, 복지관 등 발달장애인 관련 기관에 무료 배포됐다. 또한 해당 도서는 이북(E-book) 형태로도 제작돼 참지마요 프로젝트 홈페이지(www.saypain.com)를 통해서도 확인할 수 있다.

 

전승호 대웅제약 사장은 “최근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 19) 확산으로 감염병에 대한 대비가 무엇보다 중요해졌다”며 “이와 관련하여 상대적으로 정확한 정보 습득에 어려움을 겪는 발달장애인들에게 도움이 될 수 있도록 쉬운 글 도서를 제작했다”고 밝혔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대웅제약, 참지마요, 감염병 예방 관련기사목록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