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익수제약-비알팜, PDRN 주사제 발매

문영중 기자 | 기사입력 2020/06/03 [14:31]

익수제약-비알팜, PDRN 주사제 발매

문영중 기자 | 입력 : 2020/06/03 [14:31]

【후생신보】익수제약(대표 정용진)이 PDRN(Polydeoxyribonucleotide) 주사제 ‘에이치피셀 비타란주’(이하 에이치피셀)를 발매하고 ETC 시장 진출에 나섰다.

 

익수제약은 에이치피셀 개발사인 비알팜과 공동판매 계약을 맺고 이달 8일부터 국내 병․의원을 상대로 ‘에이치피셀’ 판매에 나서게 됐다.

 

PDRN은 연어과 어류에서 추출한 DNA 조각이다. 인체의 DNA와 95% 유사하며, 세포성장과 혈관생성 및 항염작용을 유도하고 손상된 조직의 DNA 염기서열을 복원하는 효과가 있어, 피부이식 후 상처치료 등의 조직재생, 미용 시술에 사용되고 있다.

 

익수제약이 선보인 ‘에이치피셀’ 개발사인 비알팜은 재생의학 전문회사로 국내 최초로 제품의 원재료인 바다송어(Salmon Trout, 연어과 어류)를 양식해 PDRN 원료를 생산하는데 성공했다.

 

기존의 PDRN 원료는 추적관찰이 어려운 자연산 회귀 연어로부터 추출했으나, 비알팜은 이러한 한계를 극복하고 이력관리 및 무항생제 양식을 통해 바다송어의 품질을 관리, 원료의 신뢰도를 높였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