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건양대병원-대전구봉중 업무협약 체결

육상부원 체력단련 및 스포츠의학 발전 도모

윤병기 기자 | 기사입력 2020/05/29 [14:37]

건양대병원-대전구봉중 업무협약 체결

육상부원 체력단련 및 스포츠의학 발전 도모

윤병기 기자 | 입력 : 2020/05/29 [14:37]

【후생신보】 건양대병원과 대전구봉중학교가 28일 오후 2시 건양대병원 11층 대강당에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이번 협약은 건양대병원 스포츠의학센터와 대전구봉중학교 육상부와의 상호 협력을 통해 육상부원들의 체력단련 및 스포츠의학 발전을 도모하기 위해 마련됐다.

 

협약식에는 건양대병원 최원준 의료원장, 이진웅 스포츠의학센터장, 건양대 엄현섭 스포츠의학과장 등이 참석했으며, 대전구봉중학교에서는 양수조 교장, 고영우 교감, 표세영 체육교사 등이 참석했다.

 

주요 협약 내용은 지역 엘리트 스포츠팀에 대한 스포츠 의학적 지원 및 대전구봉중 학생들의 체력관리 전반에 대한 협력 등이다.

 

건양대병원 이진웅 스포츠의학센터장은 “지역 거점 대학병원으로써 지역사회에 대한 봉사와 유대감 증진을 위해 이번 협약을 추진했다”며, “구봉중 학생들의 체력관리 뿐 아니라 지역 및 스포츠의학 발전을 위해 더욱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건양대병원 이진웅 스포츠의학센터장은 대한스포츠의학회 인증전문의와 국제교류위원회 위원, 정형외과 스포츠의학회지 편집위원을 맡고 있는 등 국내 스포츠의학 발전을 위해 활발한 활동을 펼치고 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관련기사목록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