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신응진 병원장, ‘코로나19 극복 희망 캠페인 릴레이’ 동참

문영중 기자 | 기사입력 2020/05/20 [09:43]

신응진 병원장, ‘코로나19 극복 희망 캠페인 릴레이’ 동참

문영중 기자 | 입력 : 2020/05/20 [09:43]

▲ 신응진 순천향대 부천병원장(우측)과 김진국 연구부원장이 20일 ‘코로나19 극복을 위한 희망 캠페인 릴레이’에 참여했다.


【후생신보】 신응진 순천향대 부천병원장이 지난 20일 ‘코로나19 극복을 위한 희망 캠페인 릴레이’에 참여했다.

 

희망 캠페인 릴레이는 코로나19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국민과 의료진에게 보내는 응원 문구를 손글씨로 적어 SNS(소셜 네트워크 서비스) 등 온라인에 게시하고 다음 참여자를 지목하는 이벤트다.

 

김연수 서울대병원장으로부터 지목받은 신응진 순천향대 부천병원장은 “#힘내라 대한민국 #힘내라 순천향 #순천향대 부천병원과 함께 극복합시다”라는 응원의 메시지를 작성해 페이스북에 게재하고 희망 캠페인 참여를 알렸다.

 

순천향대 부천병원은 현재 ‘코로나19 국민안심병원’으로 선별진료소 및 음압 병상을 운영하고, 전국 최대 규모인 ‘충남대구1 생활치료센터’에 의료진을 파견해 코로나19 확진 환자를 돌보는 등 국가적 재난 위기를 함께 극복하기 위해 모든 교직원이 총력을 쏟았다.

 

충남대구1 생활치료센터에는 문재인 대통령이 직접 방문해 센터 운영 상황을 점검하고, 신응진 병원장과 김호중 응급의학과 교수 등 파견 의료진을 격려하기도 했다.

 

신응진 순천향대 부천병원장은 “경기 서부권 중증환자 거점병원으로서 하루빨리 코로나19 사태가 종식될 수 있도록 모든 교직원이 최선을 다하겠다. 국민 여러분도 마스크 착용과 손 씻기 등 생활 방역 수칙을 잘 지켜 국가적 위기를 함께 극복하자”고 밝혔다.

 

한편, 신응진 순천향대 부천병원장은 희망 캠페인 릴레이 다음 참여자로 한상욱 아주대병원장을 지목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코로나19, 신응진 병원장, 순천향대, 부천병원, 한상욱 병원장, 아주대병원, 김연수 병원장 관련기사목록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