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서울김포공항 우리들병원, 사랑의 헌혈 실시

이상철 기자 | 기사입력 2020/03/26 [08:37]

서울김포공항 우리들병원, 사랑의 헌혈 실시

이상철 기자 | 입력 : 2020/03/26 [08:37]

【후생신보】  서울김포공항 우리들병원이 헌혈인구 급감으로 인해 치료에 어려움을 겪고 있는 환자들을 돕기 위해 나눔실천에 앞장서고 있다.

 

서울김포공항 우리들병원(원장 백운기)은 지난 24일 오전 10시부터 오후 4시까지 병원 앞마당에서 '코로나19 나눔실천 사랑의 헌혈 릴레이 캠페인'을 실시했다.

 

이번 행사는 코로나19 확산으로 헌혈인구가 급격히 감소해 혈액 수급량 부족으로 치료의 많은 어려움을 겪고 있는 환자들을 돕고 혈액 수급 안정화에 동참하고자 마련됐다.

 

병원 측은 헌혈 대상자들이 안심하고 참여할 수 있도록 헌혈 시작 전 발열 체크, 손 소독을 시행하고 감염 예방수칙을 철저히 지켜 헌혈 안정성 확보에 주의를 기울이며 진행됐다.

 

대한적십자 관계자는 “혈액 수급이 많이 어려운 시기에 서울 김포공항 우리들병원 직원들이 앞장서서 헌혈 운동에 참여해 주셔서 감사하게 생각한다”며 고마움을 전했다.

 

백운기 원장은 “전 직원이 코로나19 예방과 안전한 치료환경을 지키기 위해 힘들고 어려운 시기임에도 불구하고 자발적으로 헌혈 릴레이 캠페인에 참여했다”며 “국가 차원의 혈액 부족으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상황에서 조금이나마 도움을 줄 수 있어 뜻깊게 생각한다. 서울 김포공항 우리들병원을 교두보로 헌혈 릴레이 캠페인이 전국적으로 계속해서 이어졌으면 좋겠다”고 감사와 바람을 전했다.

 

한편 대한적십자사 서울중앙혈액원 헌혈 버스에서 진행된 이번 캠페인에는 서울 김포공항 우리들병원 의료진을 비롯해 많은 직원과 보호자들이 자발적으로 참여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관련기사목록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