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네츄럴라이프, 적십자에 ‘얼라이브 원스데일리’ 기부

문영중 기자 | 기사입력 2020/03/16 [14:56]

네츄럴라이프, 적십자에 ‘얼라이브 원스데일리’ 기부

문영중 기자 | 입력 : 2020/03/16 [14:56]

【후생신보】 한화제약(사장 김경락)의 건강기능식품 자회사인 네츄럴라이프가 코로나 사태 최전선에 있는 대한적십자사 대구지사에 자사 대표 브랜드인 ‘얼라이브’<사진>를 기부한다고 최근 밝혔다.

 

이번 기부 제품은 멀티비타민 ‘Alive Once Daily’ 30정으로 금액은 소비자가 기준 약 1억 5,000만 원 상당이다. 해당 제품은 대구시청 재난안전대책본부에 전달되며, 코로나19 극복을 위해 고생하는 시민들을 위해 사용될 예정이다.

 

얼라이브는 21가지의 기능성분과 54가지의 보조성분을 함유한 멀티비타민으로 2019 한국소비자만족지수 종합비타민 부문에서 1위에 선정된 바 있다.

 

네츄럴라이프 관계자는 “코로나19의 확산 및 장기화로 힘든 시간을 보내고 있는 대구시시민분들의 면역력 증진 등 건강관리에 도움을 주기 위해 기부를 결정하게 됐다”고 밝히고, “대구시의 코로나19 사태 극복에 동참하시고 계신 현장의 의료진들과 시민들의 건강도 함께 응원한다”는 메시지를 전했다.

 

한편, 네츄럴라이프는 지난해 강원도 산불피해 지역을 돕기 위해 성금과 함께 삼부커스 프리미엄과 얼라이브 제품을 기부한 바 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한화제약, 네츄럴라이프, 코로나19, 얼라이브, 멀티비타민, 관련기사목록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