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BGN 밝은눈안과, 사랑의열매에 2,000만원 기부

문영중 기자 | 기사입력 2020/03/11 [09:04]

BGN 밝은눈안과, 사랑의열매에 2,000만원 기부

문영중 기자 | 입력 : 2020/03/11 [09:04]

▲ 지난 10일 오후 천현철 밝은눈안과 대표원장(왼쪽에서 4번 째)과 양호영 사랑의열매 자원개발팀장과 기부금 전달식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후생신보】 BGN 밝은눈안과가 지난 10일 서울 사회복지공동모금회(회장 윤영석, 이하 사랑의열매)에 코로나19 확산 방지를 위한 성금 2,000만 원을 기부했다.

 

사랑의열매에 전달된 기부금은 대구·경북 지역의 코로나19 확산 방지와 취약계층 감염예방을 위한 구호품 지원, 코로나 19에 헌신하는 의료진을 위한 지원으로 쓰일 계획이다.

 

BGN 밝은눈안과 강남교보타워점 천현철 대표원장은 “코로나19로 인해 어려움을 겪고 있는 분들과 국가적 위기를 극복하기 위해 헌신하는 분들께 조금이나마 힘을 보태고자 한다”며 “어렵고 힘든 시기일수록 서로 응원과 격려가 필요한 것 같다”고 기부 배경을 전했다.

 

양호영 사랑의열매 자원개발팀장은 “코로나19의 확산 방지를 위한 기부행렬이 연일 뜨겁다”며 “기부해 주신 소중한 성금으로 도움이 절실한 이웃들에게 가장 필요한 지원이 이루어 질 수 있도록 최선을 다 하겠다 ”고 말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BGN, 밝은눈안과, 천현철 대표원장, 사랑의열매, 코로나19, 양호영 팀장, 관련기사목록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