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광고

제약바이오협회 이사진·감사 구성 완료

75회 정기총회 서면 의결, 부이사장·이사사 선임…제1회 약업대상 31일 수여

문영중 기자 | 기사입력 2020/03/09 [21:02]

제약바이오협회 이사진·감사 구성 완료

75회 정기총회 서면 의결, 부이사장·이사사 선임…제1회 약업대상 31일 수여

문영중 기자 | 입력 : 2020/03/09 [21:02]

▲ 제약바이오협회 이사장단사.

【후생신보】한국제약바이오협회(회장 원희목, 이하 협회)는 ‘제75회 정기총회’를 서면으로 갖고 이사사와 감사에 대한 선임 절차를 마쳤다고 9일 밝혔다.

 

임기 만료에 따라 이번에 새롭게 구성된 이사장단사는 한미약품 이관순 이사장과 △GC 녹십자 허은철 사장(이하 부이사장) △대웅제약 윤재춘 사장 △대원제약 백승열 부회장 △동국제약 권기범 부회장 △보령제약 이삼수 사장 △유한양행 이정희 사장 △일동제약 윤웅섭 사장 △제일약품 성석제 사장 △JW홀딩스 한성권 사장 △종근당 김영주 사장 △휴온스글로벌 윤성태 부회장 △한국제약협동조합 조용준 이사장 등 13개사다.

 

이사사는 환인제약 등 37개사, 감사는 유영제약 유우평 대표이사와 하나제약 이윤하 대표이사 등 2개사가 선임됐다. 이사장단사를 포함, 총 52개사로 구성된 협회 이사진․감사는 올해 3월부터 2년간의 임기를 시작한다.

 

협회는 총회를 통해 △2019년 사업실적 및 결산 △2020년도 사업 계획 및 예산(안) △정관 개정(안)도 최종 의결했다.

 

한편, 총회 때 시상할 예정이었던 제1회 대한민국 약업대상 제약부문(강신호 동아쏘시오그룹 명예회장) 수상자와 보건복지부 장관 표창 등 유공자 표창 수여식은 오는 31일 이사회에 앞서 개최할 예정이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제약바이오협회, 이관순 이사장, 이사장단사, 백승호 부회장, 허은철 사장, 이정희 사장, 관련기사목록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