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유디치과, 안산그리너스FC와 사회공헌 업무협약 체결

3월부터 어린이구강건강 교실 시작으로 사회공헌활동 공동진행

윤병기 기자 | 기사입력 2020/02/20 [08:55]

유디치과, 안산그리너스FC와 사회공헌 업무협약 체결

3월부터 어린이구강건강 교실 시작으로 사회공헌활동 공동진행

윤병기 기자 | 입력 : 2020/02/20 [08:55]

【후생신보】 유디치과는 지난 18일 오후 430, 안산시 단원구에 위치한 안산그리너스FC 사무실에서 김종명 유디 사장, 오명종 유디중앙역치과의원 대표원장을 비롯해 박창희 안산그리너스FC 단장 및 관계자 1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구강건강 중요성에 대한 공동 홍보 및 스포츠 활동 참여 활성화 도모를 주요 골자로 하는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안산그리너스FC2017년 창단한 K리그 챌린지(2부 리그)로 시민과 소통하며 지역 스포츠 활동의 성장에 기여하고 있다.

 

이번 협약을 진행한 양 사는 구강건강의 중요성에 대한 공동 홍보 진행을 위해 상호 사회공헌 프로그램을 실시하는데 적극 협조하기로 합의했다. 유디치과의 사회공헌활동 유디케어캠인의 일환으로 이 밝은 세상, 희망치아건강, 실버스마일 사업을 3월부터 공동 진행할 계획이다. 이 밖에도 유디치과는 안산그리너스FC에 사회공헌 활동을 위한 구강관리용품 및 관리지침서를 연간 20,000개를 후원할 예정이다.

 

이날 업무 협약식에 참석한 박창희 안산그리너스FC 단장은 유디치과가 사회공헌활동에 적극 나서는 모습이 안산그리너스FC의 모습과 너무 닮아있으며, 앞으로 유디치과와 하게 활동하면서 더 좋은 시너지 효과를 낼 수 있을 것이라 생각한다며 기대를 전했다.

 

이에 오명종 유디중앙역치과의원 대표원장은 지역 시민들에게 구강건강의 중요성을 다방면으로 홍보하고 스포츠 참여 활성화를 도모해 건강관리에 실질적인 도움을 줄 수 있어 기쁘다앞으로도 유디중앙역치과의원은 지역사회발전에 이바지하고 사회공헌활동에 적극적으로 참여 할 것이라고 말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관련기사목록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