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뉴오리진 디어리스트, 명동 영플라자에 팝업 스토어 오픈

문영중 기자 | 기사입력 2020/02/14 [10:18]

뉴오리진 디어리스트, 명동 영플라자에 팝업 스토어 오픈

문영중 기자 | 입력 : 2020/02/14 [10:18]

 【후생신보】 유한양행의 가족회사인 유한건강생활은 지난 13일부터 글로벌 뷰티 편집 매장 ‘세포라’(Sephora) 국내 2호점인 ‘명동 영플라자점’에서 뉴오리진의 스킨케어 라인인 ‘디어리스트’ 전 제품을 팝업 스토어로 만나볼 수 있다고 밝혔다.

 

디어리스트는 지난 10일 세포라 온라인몰에 선 런칭한데 이어 이달 20일에는 세포라 국내 4호점인 잠실 롯데월드몰점에도 팝업스토어를 오픈할 예정이다.

 

디어리스트는 뉴질랜드의 청정 남섬 와이카카 밸리에서 사슴우유(디어밀크)를 착유하던 농장 소녀의 거친 손이 기적처럼 보드랍게 회복된 체험 스토리에서 영감을 얻어 탄생한 스킨케어 라인이다. 사슴우유에 함유된, 풍부한 유단백에 의한 개선 효과는 뉴질랜드 국영 영농 기업인 파무(PAMU)와 뉴질랜드 왕립 연구소와의 공동 연구를 통해 실제 검증됐다.

 

이후 뉴오리진은 사슴우유의 유단백 효능을 가장 신선하고 안전하게 피부 위에 구현하기 위해 국내 제약 1위 유한양행 R&D와 공동 연구를 진행했고, ‘리포텐 콤플렉스’를 독자 개발했다. 피부 장벽의 주성분인 지질과 단백질의 구조를 모사해 무너진 장벽 사이를 꼼꼼하게 메워 마르지 않는 속수분의 촉촉함을 선사하는 포뮬라다.

 

속건조로 메마르는 겨울시즌 대표 제품인, ‘디어밀크 리치 크림’은 리포텐 콤플렉스 50%를 함유해 강력한 유단백 보습으로 풍부한 영양감과 부드럽고 촉촉한 마무리를 자랑한다. 민감 피부도 사용 가능한 저자극 마일드 포뮬라로 건조하고 손상되어 예민한 피부에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디어리스트는 일반인 품평단을 통해서도 제품의 보습 효과를 입증했다. 얼루어 르뷰 품평단 200인의 제품 만족도 조사 결과에서 제품 보습력 만족도 99%, 피부 당김 개선 만족도97.9%, 민감 피부 만족도 99.5%. 재구매 의사, 지인 추천 등에서도 모두 95% 이상이라는 결과를 기록하여 사슴우유의 유단백 보습의 강한 보습력과 만족도를 제시했다.

 

특히, 디어리스트에 사용된 사슴우유는 청정 뉴질랜드 남쪽 끝에 위치한 와이카카 밸리에서 자유롭고 행복하게 뛰노는 사슴에게 귀하게 얻은 제품. 1년에 단 3개월, 자연이 허락한 기간에만 착유하여 얻는 소중한 원료다.

 

뉴오리진 디어리스트는 세포라 팝업스토어 오픈에 맞춰, 세포라 명동 영플라자점에서 ‘디어밀크 페이셜 트리트먼트 에센스’, ‘디어밀크 에센셜 페이스 밀크’, ‘디어밀크 리치 크림’, ‘디어밀크 얼티밋 스킨 살브’, ‘디어밀크 스파 마스크(5개입)’ 등을 구매하면 디어리스트 라인의 베스트 셀러인 에센스(30ml)를 추가 증정한다.

 

유한건강생활 BD&Marketing 정경인 본부장은 “쉽게 구할 수 없는 최상의 자연 원료를 과학의 기술로 검증해 완성도를 높인 제품이 바로 디어리스트다”며 “이제는 직접 사용해본 고객들의 만족도 높은 후기와 입소문, 재구매를 통해 제품의 퀄러티가 입증되고 있다”고 밝혔다.

 

정경인 본부장은 이어, “글로벌 화장품 편집숍인 세포라의 차별화된 서비스를 통해 디어리스트가 고객에게 한 걸음 더 가까워질 수 있어 기쁘게 생각한다”며 “세포라와의 파트너십을 통해 해외 고객들에게도 차별화된 제품 경험 제공을 위해 끊임없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관련기사목록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