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분당제생병원, 한솔생명과학으로부터 손 소독제 기증받아

이상철 기자 | 기사입력 2020/02/11 [08:55]

분당제생병원, 한솔생명과학으로부터 손 소독제 기증받아

이상철 기자 | 입력 : 2020/02/11 [08:55]

▲ 이영상 분당제생병원장(좌)이 신형석 한솔생명과학 대표로부터 물품을 전달받고 있다. 

【후생신보】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병이 계속 확산되고 있는 가운데 지난 6일 분당제생병원(원장 이영상)이 화장품 ODM 전문기업 (주)한솔생명과학(대표 신형석)으로부터 손 소독제 7 BOX를 기증받았다.

 

한솔생명과학의 이번 손 소독제 기증은 최근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이 확산하는 가운데 시중에 마스크와 손소독제 품귀 현상이 빚어지는 시점에서 가격폭등과 수급 불안이 의료계에도 파급되어 어려움을 겪고 있는 상황에서 큰 의미를 갖는다.

 

이날 기증식에서 이영상 원장은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병 예방을 위해 절대적으로 필요한 손 소독제의 재고가 부족한 어려운 상황에서 생산기업인 한솔생명과학에서 기증한 온정의 손길이 내원객과 의료진의 안전에 도움이 돼 감사드린다”고 전했다.

 

또한 신형석 대표는 “현재 시장에선 손 소독제, 살균제, 마스크 수요가 폭증하고 있으며 자체 생산하고 있는 손 소독제가 중국 고객사의 대량 주문으로 생산라인이 바쁘지만 지역 기업으로서 사회적 책임을 다하기 위해 추가로 기증하는 것을 고려하고 있다”고 말했다.

 

한편 한솔생명과학은 성남시에 지속해서 이웃돕기 성금 전달, 물품 기증 등 지역사회를 위한 사회적 지원 활동에 적극적으로 나서고 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관련기사목록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