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가톨릭대, 안전보건 최고경영자과정 신입생 모집

최고경영자 안전보건 의식 고취, 최신 정보 등 제공

이상철 기자 | 기사입력 2020/02/05 [16:04]

가톨릭대, 안전보건 최고경영자과정 신입생 모집

최고경영자 안전보건 의식 고취, 최신 정보 등 제공

이상철 기자 | 입력 : 2020/02/05 [16:04]

【후생신보】  가톨릭대 보건대학원과 한국산업안전보건공단이 오는 14일까지 ‘안전보건 최고경영자과정’신입생을 모집한다.

 

‘안전보건 최고경영자과정’은 기업의 CEO 및 임원, 정부 및 공공기관 고위급 인사 등 약 20명을 대상으로 하며 최고경영자의 안전보건에 대한 의식 고취, 최신 정보 제공 등을 목적으로 운영하는 과정이다.

 

가톨릭대와 한국산업안전보건공단은 교육 과정 중에 해외연수 및 국내 산업 시찰을 진행하고 동호회를 함께 운영할 예정이다.

 

교육생에게는 가톨릭대 서울성모병원의 종합검진, 교내 도서관 및 헬스장 시설 이용시 할인 혜택과 보건대학원 석사과정 및 박사과정 수업 무료 청강 혜택을 제공한다.

 

또한 교육 수료생에게는 가톨릭대 의무부총장과 한국산업안전보건공단 이사장 공동명의의 수료증이 발급된다.

 

‘안전보건 최고경영자과정’은 3월 19일부터 11월 26일까지 총 22주 과정이며 매주 목요일 19시부터 가톨릭대 성의교정(서울시 서초구 소재)에서 진행된다.

 

한편 가톨릭대 보건대학원 홈페이지에서 입학원서 서식 내려받기가 가능하며 신청은 가톨릭대 보건대학원 교학팀 방문 또는 이메일(cmc_shamp@naver.com)로 서류를 제출하면 된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관련기사목록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