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하이로닉코리아, 부산 사무소 개설…“점유율 높일 것”

부산경남권 영업 강화 목표

조우진 기자 | 기사입력 2020/01/22 [11:47]

하이로닉코리아, 부산 사무소 개설…“점유율 높일 것”

부산경남권 영업 강화 목표

조우진 기자 | 입력 : 2020/01/22 [11:47]

【후생신보】하이로닉의 자회사 하이로닉코리아가 지난 20일 영업력 강화에 초점을 맞춰 부산 사무소를 개설, 국내 시장점유율 확대에 나섰다.

 

하이로닉코리아는 그동안 부산 지역 영업 네트워크 확대를 위해 조직 개편 및 영업 인력을 확충하는 등 체계적으로 준비해왔다.

 

부산ž경남 지역에 본부 인력을 배치해 중심의 영업 전략을 전개, 신속한 커뮤니케이션을 통한 신규 고객 유치 및 고객 서비스를 한층 강화하겠다는 의지다.

 

하이로닉코리아의 영업 확장은 신규 지역 고객 확보 및 판매 증진을 기대할 수 있어 꾸준히 성장하고 있는 국내 피부 미용 시장에서의 경쟁력을 제고할 수 있는 매우 중요한 포석이다. 피부미용 분야의 영업 노하우를 기반으로 하이로닉의 대표 브랜드로 인지도가 높은 ▲집속초음파 장비 ‘더블로 골드(DOUBLO GOLD)’를 비롯한 ▲플라즈마와 초음파를 이용한 피부 관리 장비 ‘플라소닉(PLASONIC)’ ▲리얼 300ps 구현하는 피코 레이저 장비 신제품 ‘피코하이(PICOHI)’ 등 주요 제품을 적극적으로 선보일 예정이며, 이번 부산 사무소 개소를 시작으로 하이로닉코리아의 영업 및 마케팅을 전국으로 확대해 나갈 계획이다.

 

최진호 하이로닉코리아 팀장은 “영업망 확대를 통해 자사 장비의 국내 시장점유율 확대를 목표하고 있다. 특히 안정적인 300ps를 구현하는 신제품 피코하이를 통해 기존 피코 레이저의 한계를 뛰어넘고, 피코 레이저 트렌드를 선도하고자 한다”며 “2020년 하이로닉코리아의 부산경남 대표 영업 사원이라는 자부심을 갖고 우수한 경영 성과를 거두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포부를 밝혔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관련기사목록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