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광고

일산백병원 이도형 교수, 백내장굴절수술학회 회장 취임

이상철 기자 | 기사입력 2020/01/13 [15:40]

일산백병원 이도형 교수, 백내장굴절수술학회 회장 취임

이상철 기자 | 입력 : 2020/01/13 [15:40]

▲ 이도형 교수

【후생신보】  이도형 인제대 일산백병원 안과 교수가 한국백내장굴절수술학회 회장에 취임했다. 임기는 2021년 12월 31일까지.

 

이도형 교수는 “막중한 자리를 맡아 무거운 책임감을 느낀다”며“임기 기간 동안 다양한 학술 심포지엄을 개설하고 특히 일본백내장굴절수술학회와의 공동학회 개최와 2021 아시아 태평양 백내장 굴절 국제 학회를 서울에 유치 등 해외 학회와의 교류확대를 통해 한국백내장굴절수술학회의 국제적인 위상을 높이는데 이바지 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한국백내장굴절수술학회는 1984년 한국 인공수정체연구회로 시작해 지난 35년 동안 한국의 백내장 굴절수술의 발전에 선도적인 역할을 해온 학회로 백내장 수술 및 라식이나 라섹과 같은 굴절교정수술 분야를 담당하는 안과 전문 학술단체다.

 

백내장 및 굴절교정수술 전문의인 이도형 교수는 한국각막질환연구회 회장, 한국백내장굴절수술학회, 한국외안부학회 이사 등을 역임했으며 국내는 물론 외국 학회에서 초청 강연을 하는 등 활발한 교류를 통해 국내 의료의 국제적인 우호 관계에 큰 역할을 하고 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관련기사목록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