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전남대병원 정웅기 교수, 화순군립요양병원장 취임

이상철 기자 | 기사입력 2020/01/13 [15:19]

전남대병원 정웅기 교수, 화순군립요양병원장 취임

이상철 기자 | 입력 : 2020/01/13 [15:19]

▲ 정웅기 교수

【후생신보】  정웅기 전남대병원 방사선종양학과 교수가 전남대병원이 위탁 운영 중인 화순군립요양병원 제5대 원장에 취임했다.

 

화순군립요양병원은 지난 9일 병원 강당에서 이삼용 전남대병원장을 비롯한 주요 인사와 직원 등 1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신임 병원장 취임식을 개최했다.

 

정웅기 원장은 “화순군립요양병원은 노인질환 클리닉, 재활 클리닉, 암치료 클리닉, 완화의료 클리닉 등에서 최상의 의료서비스를 펼치고 있다”며 “앞으로 전직원이 가족과 같은 마음으로 환자에게 한 발 더 다가서서 감동 가득한 전국 최고의 요양병원으로 거듭나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정웅기 원장은 전남의대와 대학원을 졸업하고 방사선종양학과 교수로 재직하면서 활발한 연구 활동과 학술 활동으로 국내 의료발전에 공헌해 왔다.

 

또한 전남대병원 홍보실장·화순전남대병원 진료처장·전남대병원 방사선종양학과장·화순전남대병원 방사선종양학과장 등 병원의 주요 보직을 두루 역임했으며 대한방사선종양학회 부회장·대한암학회 정회원·유럽 방사선종양학회 국제회원·미국 방사선종양학회 국제회원 등 활발한 학회활동도 펼쳤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