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유유제약, 연말 소외계층 위한 사회공헌활동 전개

문영중 기자 | 기사입력 2019/12/26 [20:18]

유유제약, 연말 소외계층 위한 사회공헌활동 전개

문영중 기자 | 입력 : 2019/12/26 [20:18]

【후생신보】유유제약이 최근 연말연시를 맞아 서울사무소 및 제천 공장 인근 지역 소외계층을 위한 다양한 사회공헌활동을 진행했다.

 

서울사무소가 위치한 중구청에서 진행된 드림스타트 사업에 프로바이오틱스 ‘장안에화제키즈’, 어린이 영양제 ‘앙팡하이키커츄어블200’ 등 300여개 상당의 자사 제품을 제공했다. 드림스타트는 취약계층 아동에게 맞춤형 통합서비스를 제공해 아동의 건강한 성장과 발달을 도모하고 공평한 출발기회를 보장함으로써 건강하고 행복한 사회구성원으로 성장할 수 있도록 지원하는 사업이다. 서울 중구청은 2016년부터 관내 0세(임산부)부터 만 12세(초등학생 이하) 아동 및 가족을 대상으로 드림스타트 사업을 진행하고 있다.

 

제천공장에서는 공장 근무 직원들이 보유한 가정 내 각종 의류를 취합해 제천시 종합자원봉사센터에 기부했다. 유유제약 제천공장 직원들이 기부한 의류는 박스(가로 490mm, 세로 380mm, 높이 445mm) 20개에 달하며, 제천시 종합자원봉사센터에서 상시 프리마켓 형태로 제천시민들이 자유롭게 구매할 수 있다. 판매수익금은 생활용품 구매, 사랑의 밥차 운영, 명절 위문물품 구입 등 지역 내 소외계층 지원에 사용될 예정이다

 

유유제약 유원상 대표이사는 “앞으로도 소외계층들과 함께 하는 다양한 사회공헌활동을 통해 기업의 사회적 책임을 다하겠다”라고 말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관련기사목록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