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동국제약, 독거노인종합지원센터 ‘효 박스’ 1,000개 기부

문영중 기자 | 기사입력 2019/12/05 [14:01]

동국제약, 독거노인종합지원센터 ‘효 박스’ 1,000개 기부

문영중 기자 | 입력 : 2019/12/05 [14:01]

【후생신보】 동국제약(부회장 권기범)이 지난 3일 연말을 맞아 ‘인사돌플러스와 함께하는 부모님 사랑·감사 캠페인’을 통해 적립된 ‘효(孝) 박스’ 1,000개를 독거노인종합지원센터에 기부하는 전달식을 가졌다.

 

시립중랑노인종합복지관에서 진행된 전달식은 독거노인종합지원센터 김현미 센터장, 시립중랑노인종합복지관 하수현 부장, 동국제약 관계자 등이 참석한 가운데 진행됐다.

 

이날 김현미 센터장은 “생활필수품들로 구성된 효 박스는 노년기 구강 관리의 중요성도 함께 전달할 수 있어 효과적”이라며, “매년 뜻 깊은 캠페인을 통해 지속적인 후원을 이어오고 있는 동국제약에 감사한다”고 말했다.

 

효 박스에는 잇몸 건강을 위해 치약, 칫솔 등이 담겨 있는데 전달된 효박스는 전국 복지 시설에 전달 예정이다.

 

한편, 동국제약은 연중 온·오프라인을 통해 ‘부모님 사랑·감사 캠페인’을 전개하고 있다. 지난 10월 11일부터 11월 10일까지 한 달 동안 인사돌플러스 홈페이지에서, 독거 어르신들께 응원의 메시지를 작성해 참여하는 온라인 캠페인도 진행해 온·오프라인을 통합해 총 1,000개의 효 박스 적립이 가능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