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1932년 12월 1일 설립 동아그룹, 창립 87주년 기념식 진행

문영중 기자 | 기사입력 2019/11/29 [16:27]

1932년 12월 1일 설립 동아그룹, 창립 87주년 기념식 진행

문영중 기자 | 입력 : 2019/11/29 [16:27]

동아쏘시오그룹, 창립 87주년 기념식에서 30년 근속상을 수상한 동아쏘시오홀딩스 인재개발원장 김풍국 상무(오른쪽), 단체공로상을 수상한 동아쏘시오홀딩스 부패방지위원회 현정근 차장(왼쪽), 한종현 동아쏘시오홀딩스 사장(가운데)이 기념 사진을 촬영하고 있다.

 【후생신보】 동아쏘시오그룹은 내달 1일 창립 87주년을 맞아 오늘(29일) 용두동 본사 7층 대강당에서 창립 기념식을 가졌다.

 

동아쏘시오홀딩스, 동아ST, 동아제약 등 동아쏘시오그룹 전 그룹사 대표 및 임직원들이 참석한 가운데 진행된 기념식에서는 한종현 동아쏘시오홀딩스 사장 기념사, 장기 근속자 포상 등이 있었다.

 

장기 근속자와 공로자 포상에서는 동아쏘시오홀딩스 인재개발원장 김풍국 상무 외 13명이 30년 근속상을, 동아ST 경영관리본부 유통관리실장 김윤경 부장외 35명이 20년 근속상을 각각 수상했다.

 

또, 동아ST 의료사업본부 마케팅실 박희봉 차장 외 24명이 개인공로상을, 동아쏘시오홀딩스 부패방지위원회 외 7개 팀이 단체공로상을 각각 수상하기도 했다.

 

앞서 한종현 동아쏘시오홀딩스 사장은 기념사에서 “지금까지 회사를 위해 애쓰신 임직원 여러분과 회사 창립을 축하하기 위해 이 자리에 참석하신 모든 분께 감사드린다”며 “오늘 이 자리가 우리가 무엇을 위해 어떻게 일해야 하는지 생각해보는 시간이 되었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한 사장은 이어 “우리의 업을 잘 살리면서 성장을 이끌어 가는 것만큼 중요한 것이 여러분의 행복이고, 회사는 사람들과 정을 쌓으며 행복을 만들어가는 것”이라며, “서로 칭찬하고 격려하며, 자기 일을 잘할 수 있게 용기를 갖게 해주면 동료들과 저절로 친해지고 나아가 상부상조하면 일에 성과를 가져올 것이다”고 덧붙였다.

 

동아쏘시오그룹은 1932년 12월 1일 창사 이래 국내 제약산업 발전의 중추적인 역할을 담당해 오고 있다.

 

지난 2013년 3월 지속 가능한 성장과 글로벌 기업으로 도약하기 위해 지주회사 체제로 전환, 지주회사인 ‘동아쏘시오홀딩스’를 중심으로 전문의약품 사업회사 ‘동아ST’, 일반의약품 사업회사 ‘동아제약’ 등으로 나눠 책임경영을 펼치며 국민 건강을 책임지고 있다.

 

한편, 동아쏘시오그룹은 창립 87주년을 기념해 기업의 사회적 책임과 나눔의 가치를 실천하고 동아쏘시오그룹이 성장할 수 있도록 도와주신 사회에 보답하고자 11월 한 달간 사랑나눔 캠페인 ‘함께 성장’을 전개했다.

 

전국의 동아쏘시오그룹 임직원들은 환경 정화활동, 사랑의 케이크 만들기, 연탄 배달, 김장 봉사 등의 사회공헌활동을 자율적으로 실시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관련기사목록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