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삼진제약, 청소년 대상 올바른 약복용 캠페인

문영중 기자 | 기사입력 2019/11/25 [15:41]

삼진제약, 청소년 대상 올바른 약복용 캠페인

문영중 기자 | 입력 : 2019/11/25 [15:41]

【후생신보】 삼진제약(대표이사 장홍순, 최용주)이 최근 서울시 동대문구 소재 경희여자중학교에서 동대문구 보건교사를 대상으로 제 6회 ‘알려주고 싶은 약이야기 캠페인’(알약 캠페인)을 진행했다.

 

삼진제약 후원의 ‘알약 캠페인’은 각 약사단체 소속 약사 강사들이 일선 학교를 직접 찾아가 올바른 약 복용을 알리는 캠페인이다.

 

동대문구 약사회 의약품 안전사용 교육 단장 이성애 약사는 이날 동대문구 보건교사 30여명에게 게보린 등 진통제의 올바른 복용법과 청소년 통증관리에 대해 강연했다.

 

이성애 약사는 강연을 통해 “청소년들이 내성에 대한 우려로 아픈데도 진통제를 복용하지 않는 경우가 있다”며 “진통제는 비교적 내성에 대한 우려가 적어 아플 때 올바른 방법으로 복용하는 것이 중요하다”고 말했다.

 

또한 “청소년들이 규칙적인 생활습관으로 통증의 기저원인을 제거할 수 있게 도와줘야 한다”며 의약품 오남용을 줄이고 통증을 비약물적 관리로 억제할 수 있는 방법을 소개했다.

 

삼진제약 관계자는 “모든 의약품은 항상 전문가의 복약지도를 받고 용법 용량에 맞춰 안전하게 복용해야 도움이 된다.” 며 “삼진제약은 청소년들이 올바르게 의약품을 복용할 수 있도록 강연, 캠페인 등의 활동을 더욱 활발히 할 것”이라고 밝혔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관련기사목록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