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한양대구리병원, ‘우리 아이를 위한 눈 건강 아이 플러스’ 개최

조우진 기자 | 기사입력 2019/11/14 [10:50]

한양대구리병원, ‘우리 아이를 위한 눈 건강 아이 플러스’ 개최

조우진 기자 | 입력 : 2019/11/14 [10:50]

【후생신보】한양대학교구리병원(원장 한동수)은 지난 13일 구리보건소 지하 1층 강당에서 영·유아를 위한 눈 건강 아이플러스 건강강좌 및 무료검진을 개최했다.

 

이날 안과 조희윤 교수와 이정욱 교수가 ‘눈에 좋은 식품과 아이들 눈 건강 관리’에 대한 주제로 강좌를 진행하고 무료검진도 실시했다.

 

강좌 후에는 사전 신청자를 대상으로 무료 눈 검진을 실시, 검사를 통해 안과 진료가 필요한 영·유아에게는 좀 더 정확한 검진을 받을 수 있도록 안내했다.

 

조희윤 교수는 “안구 내 조직에는 많은 양의 산소와 영양소가 필요하며 당근, 베리, 계란, 콩, 올리브 기름, 생선 등 눈에 좋은 음식을 통해 충분한 영양공급을 해야 한다”고 조언했다.

 

또 이정욱 교수는 “아이들은 3살 전후에 안과 검진을 통해 정상적인 시력발달 여부를 확인하는 것이 중요하다”고 강조했다.

 

한편 구리보건소는 지역 영·유아의 건강증진과 영양개선을 위한 영양플러스 사업을 시행, 한양대학교구리병원은 매년 눈의 날을 기념해 영·유아를 위한 눈 건강 아이플러스 행사를 개최하고 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관련기사목록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