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을지대병원, '2019 소아청소년과 개원의 연수강좌' 개최

개원의와 다양한 임상 겸험 공유

윤병기 기자 | 기사입력 2019/11/05 [09:01]

을지대병원, '2019 소아청소년과 개원의 연수강좌' 개최

개원의와 다양한 임상 겸험 공유

윤병기 기자 | 입력 : 2019/11/05 [09:01]

【후생신보】 을지대학교병원(병원장 김하용)은 지난 3일 오후 1시 30분 병원 3층 범석홀에서 ‘2019을지대학교병원 소아청소년과 개원의 연수강좌’를 개최했다.


100여명이 참석한 이번 연수강좌는 진료 현장에서 유용하고 실제적인 치료와 관리에 도움이 될 수 있도록 ‘전문가에게 듣는 TMI(The newest Medical Information)’ 라는 주제로 구성됐다.

 
첫 번째 세션에서는 △즐거운 여행, 가기 전 필수 여행자 예방접종은?(이수진 을지대학교병원 소아청소년과 교수) △호흡이 빠른 우리 아기, 어떻게 해야 할까요?(송우선 을지대학교병원 소아청소년과 교수) △산만한 우리 아이, 치료해야 하나요?(김존수 을지대학교병원 정신건강의학과 교수) 등의 강연이 있었다.

 
두 번째 세션에서는 △걸음이 느려요, 말이 느려요. 언제 검사할까요?(정다와 을지대학교병원 재활의학과 교수) △우리 아이 장 건강을 위한 유산균, 올바른 선택은?(김주영 을지대학교병원 소아청소년과 교수) 등의 강연이 이어졌다.

 
이수진 을지대학교병원 소아청소년과 과장은 개회사에서 “지역사회의 건강 증진을 담당하는 개원의와 다양한 임상 겸험을 공유할 수 있는 유익한 정보교류의 장이 마련된 것 같아 기쁘다”며 “앞으로도 이런 뜻 깊은 행사를 지속적으로 마련하겠다“ 고 말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관련기사목록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