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스카이셀플루, 5연속 대한민국 하이스트 브랜드 선정

문영중 기자 | 기사입력 2019/10/30 [15:39]

스카이셀플루, 5연속 대한민국 하이스트 브랜드 선정

문영중 기자 | 입력 : 2019/10/30 [15:39]

 【후생신보】 SK바이오사이언스는 세포배양 독감백신 ‘스카이셀플루’가 ‘2019 대한민국 하이스트 브랜드’에서 5년 연속 백신부문 1위의 영예를 안았다고 30일 밝혔다. 

 

대한민국 하이스트 브랜드는 한 해 동안 최고의 가치를 창출한 국내 대표 브랜드들을 분야별로 선정해 시상하는 제도다. 올해가 14회 째다.

 

스카이셀플루는 혁신성과 신뢰도 등의 평가 항목에서 높은 점수를 받아 5년 연속 시장을 대표하는 브랜드로 선정됐다. 지금까지 스카이셀플루의 국내 누적 판매량은 2,000만 도즈(1도즈 1회 접종량)다.

 

세포배양 독감백신 생산 기술은 유정란이 아닌 동물세포를 활용하기 때문에 생산 과정이 빠르고 효율이 우수하다. 또, 항생제나 보존제를 사용하지 않고 생산 기간도 짧아 긴급상황에서 보다 빠른 대처가 가능하다.

 

SK바이오사이언스 안재용 대표는 “소비자들이 백신의 기술적 우위를 평가해 제품을 선택한 결과”라며 “앞으로도 ‘Global Innovator of Vaccine Technology’로서 인류 건강증진에 앞장서겠다’’고 말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관련기사목록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