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레이저옵텍, 2019 도쿄 의료기기전시회 참가

문영중 기자 | 기사입력 2019/10/23 [14:19]

레이저옵텍, 2019 도쿄 의료기기전시회 참가

문영중 기자 | 입력 : 2019/10/23 [14:19]

【후생신보】 의료용 레이저기기 제조사 레이저옵텍이 23~25일 3일간 진행하는 ‘2019 일본 도쿄 의료기기전시회’에 참가, 최신 레이저 의료기기를 선보인다.

 

이번 전시회에서 레이저옵텍은 ‘Transforming Technology to Enrich Your Life’를 전시 주제로 피코세컨드(Picosecond) 기반의 피콜로(PicoLO)와 큐스위치 엔디야그(Q-Switched Nd:YAG) 레이저 헬리오스III(HELIOSIII)를 전시 예정이다.

 

레이저옵텍 이창진 대표는 “현재 일본시장에서 레이저옵텍의 인지도가 어느정도 확보 되어, 본격적인 판매를 위해 모든 장비의 JFDA 허가 진행중에 있으며 피콜로 레이저는 연내 인증 완료 예정이다”며 “앞으로 일본시장을 넘어 유럽, 미주 등 글로벌판매 확대를 위한 다양한 세일즈 활동을 계획중이며 내년 20주년을 맞이해 대대적인 마케팅, 홍보 영역에 집중적으로 힘을 쏟을 것이다”며 포부를 밝혔다.

 

한편, 레이저옵텍는 2000년 설립된 글로벌 레이저기기 제조사로 세계 50여개 국에 관련 제품을 수출하고 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